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현빈, 행사비 수입 얼마길래? "살아있는 소도 받아봐"

공유
0

박현빈, 행사비 수입 얼마길래? "살아있는 소도 받아봐"

가수 박현빈이 '1대 100'에 출연했다. 사진=KBS
가수 박현빈이 '1대 100'에 출연했다. 사진=K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KBS '1 대 100'에 출연한 가수 박현빈이 출연료로 '소'를 받았다고 밝혀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가 "특산품을 출연료로 받은 적 있나?"라고 질문하자 박현빈은 "정말 많이 받았다. 그 중에서도 살아있는 소를 받은 적이 있다"라고 대답해 100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박현빈은 "소 축제를 갔는데 소를 주신다고 해서 실제로 받았다. 아버지께 소를 드리며 알아서 하시라고 말했다"며 "그 외에도 인삼, 전복, 홍삼 등 다양하게 많이 받아봤다"며 출연료로 받은 남다른 물품들을 공개했다.

그는 또 아들을 둔 아빠로서 요즘 유아들 사이에 유행하는 '상어가족' 노래를 알고 있다며 트로트버전 상어가족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현빈은 "어린 친구들이 좋아하는 대 히트곡 <상어 가족>이다. 이 노래가 정말 다양한 버전이 있는데 트로트 버전만 없더라"며 "상어들 반짝이 옷 입히고 지느러미에 코사지를 꽂을 것"이라고 구체적인 무대 연출까지 밝혀 100인들을 폭소케 했다.

과연 박현빈은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박현빈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16일(오늘)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