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리테일 심플리쿡, ‘소곱창순대전골’·‘해물짬뽕순두부’ 출시

공유
0

GS리테일 심플리쿡, ‘소곱창순대전골’·‘해물짬뽕순두부’ 출시

GS리테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심플리쿡은 기온이 본격적으로 떨어지는 가을철에 한끼 식사뿐 아니라 반주를 즐기는 혼술족을 위해 식사, 안주 모두 가능한 국물 요리 2종을 지난 11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한 상품은 요리에 필요한 재료 100% 제공을 통해 레시피로 요리만 하면 15~20분만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밀키트 상품이다. 간 맞추기, 칼질, 장보기 등의 번거로움이 없는 상품이다.

푸짐한 양과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소곱창순대전골’은 쫄깃한 고소한 곱창과 당면으로 속을 꽉 채운 탱글탱글한 순대를 사용해 쫄깃쫄깃한 식감과 입안 가득 스며드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1만9500원이다.

얼큰한 불맛과 부드러운 순두부가 조화를 이루는 ‘해물짬뽕순두부’는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불맛까지 느낄 수 있는 얼큰함이 포인트로, 순두부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짬뽕의 칼칼함과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보여준다. 가격은 1만7800원이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신상품 ‘소곱창순대전골’, ‘해물짬뽕순두부’와 함께 ‘가쓰오오뎅나베’, ‘해물누룽지탕’ 등 총 4종의 상품에 대해 GS fresh에서 오는 18일 17시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별도로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오는 21일까지 20% 할인을 진행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