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5회 서인국, 정소민에 위험한 고백…서은수 어쩌나?

공유
1

[핫 예고]'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5회 서인국, 정소민에 위험한 고백…서은수 어쩌나?

17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5회에서는 백승아(서은수)의 마음을 훔친 김무영(서인국) 유진강(정소민)에게 사귀자고 전격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tv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5회에서는 백승아(서은수)의 마음을 훔친 김무영(서인국) 유진강(정소민)에게 사귀자고 전격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tv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서인국이 정소민이 친동생인줄 모르고 사귀자고 고백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 5회에서는 김무영(서인국 분)이 백승아(서은수 분)의 마음을 홈친 뒤 유진강(정소민 분)에게 사귀자고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유진국(박성웅 분)은 진강에게 돌진해 교통사고를 낼 뻔한 임유리(고민시 분)에게 두 번 다시 진강을 건들지 말라고 경고한다.

진강을 병원으로 옮긴 진국은 무영이 오자 "니가 시켰냐?"라며 유리에게 교통사고를 사주했는지를 추궁한다. 이에 무영은 웃으면서 "에이 설마요"라고 너스레를 떤다.

유리가 몰던 차 블랙박스를 확인한 진국은 "너 내 동생한테 왜 그랬냐?라고 유리에게 묻는다.

유리가 "말하기 싫어요"라고 답하자 진국은 유리의 멱살을 잡으며 "사람을 일부러 죽이려고 해놓고 말하기 싫어!"라고 소리친다.

하지만 김무영을 짝사랑하는 유리는 진국에게 "김무영은 요 아저씨 동생을 좋아한다구요"라고 받아친다.

한편, 백승아는 정략결혼 상대인 장우상(도상우 분)의 손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영에게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떠나자고 한다.
승아는 먼저 진강에게 "나 떠나려고"라며 인사를 한다. 이에 진강은 "뭐? 떠나?"라며 깜짝 놀란다.

김무영은 장우상을 만나자 "아무래도 결혼 빠그라진 것 같애요"라며 빈정거린다. 우상이 묘한 웃음을 짓자 무영은 "찌라시 돌았어요"라며 아픈 곳을 찌른다.

승아는 "이제 다 준비가 됐어"라며 무영의 손을 잡고 "떠나자. 우리"라고 매달린다.

승아의 마음을 훔친 무영은 유진강에게 "나랑 사귀자"라고 돌발 고백을 해 충격을 안긴다.

서인국이 살해 용의자에 바람둥이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