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서진, 집안은 '금융가', LG그룹과는 '사돈지간?'

공유
1

이서진, 집안은 '금융가', LG그룹과는 '사돈지간?'

배우 이서진의 화려한 집안과 인맥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이서진의 화려한 집안과 인맥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서진이 금융가 집안에서 태어난 것이 알려지며 대중들은 그를 이른바 '엄친아(엄마친구 아들)'이라고 불렀다.

그런 그가 LG 그룹과도 특별한 인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서진은 금융가 집안의 아들로 유명하다. 조부는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으로 서울은행장을 지낸 바 있으며 아버지는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직을 맡았던 금융인이다.

할아버지와 아버지 모두 성공한 금융인인 데다가 그의 집안과 LG그룹의 집안이 사돈지간인 것으로 알려지며 그는 대중의 선망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특히 LG가 부산에서 사업을 시작해 서울로 상경할 때 가장 큰 역할을 한 사람이 그의 조부인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으로 알려졌다.

이를 놓고 이서진 집안과 LG 집안이 생각보다 더 가까울 것이라는 추측도 나왔다.

반면 이서진은 영화와 드라마 외 예능에 출연하면서 인간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차가운 이미지를 벗고 친근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한편 부유한 집안으로 인해 이서진이 병역을 면제받았다는 의심을 많이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는 미국에서 대학 졸업 후 현역으로 입대하여 기무 부대에서 군 복무를 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