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건설, '루원시티 SK리더스뷰' 분양… 교통·교육 인프라 우수

공유
1

SK건설, '루원시티 SK리더스뷰' 분양… 교통·교육 인프라 우수

혁신적 특화설계 통한 지역 랜드마크 구성 계획

'루원시티 SK리더스뷰' 투시도. 사진=SK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루원시티 SK리더스뷰' 투시도. 사진=SK건설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SK건설은 인천 서구 가정동 477-7번지 일대에서 '루원시티 SK리더스뷰'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루원시티는 아름다운 누각이 있는 정원도시라는 뜻으로 미래도시의 패러다임을 이끄는 최첨단 도시의 의미를 담고 있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지하 4층~지상 45층, 아파트 11동 총 2378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청라국제도시와 가정지구를 연결하는 인천 서부권역 관문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교육∙생활인프라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다.

향후 청라국제도시로 연장되는 서울 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가칭)이 개통되면 서울과 인근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가현초∙중, 신현고가 인접해 있고, 루원시티 내 봉수초등학교도 도보권 내에 위치한다. 또한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과 루원시티에 조성되는 중심상업지구(예정)와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와 4베이, 판상형 설계(일부 세대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되며, 일반주차장보다 폭이 20cm 넓어진 확장형 주차 설계(일부 제외)로 편리함을 더했다.
SK건설 분양 관계자는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루원시티 내에서도 입지가 뛰어나 인천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문의가 많다"며,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고려해 혁신적인 특화설계와 고급 마감재, 커뮤니티시설 등을 도입해 지역 랜드마크로 지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오는 10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월 31일 1순위, 11월 1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견본주택은 오는 26일 개관할 예정이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