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생생정보' 장사의신 '왕갈비짬뽕' 우리동네 숨은맛집 마포 '대구탕' '돼지갈비' 위치 어디?

공유
24

2TV '생생정보' 장사의신 '왕갈비짬뽕' 우리동네 숨은맛집 마포 '대구탕' '돼지갈비' 위치 어디?

23일 오후 방송되는 KB S2TV '생생정보'에서는 '장사의 신'으로 연매출 10억 을왕리 맛집 '왕갈비짬뽕'을 소개한다. 또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마포구 '대구탕'과 마포구 '돼지갈비'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KB S2TV '생생정보'에서는 '장사의 신'으로 연매출 10억 을왕리 맛집 '왕갈비짬뽕'을 소개한다. 또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마포구 '대구탕'과 마포구 '돼지갈비'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장사의 신'으로 을왕리 '왕갈비짬뽕'을 소개한다.

23일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678회에서는 '심PD의 진짜? 가짜?' 코너에서 '집 안에 바위가 있다?!' 편으로 전남대학교 지질환경전공 박배영 교수를 만나본다.
이날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마포구 대구탕&마포구 돼지갈비' 편이 그려진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0억! 왕갈비짬뽕' 편으로 인천 을왕리 <양자강>을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210번째 미션! 충청북도 괴산군' 편을 소개한다.이날 괴산 명소로는 괴산호를 유람선으로 즐길 수 있는 <대운선박>, 괴산 들깨와 절임배추가 유명한 <햇터마을>, 괴산 돌 정원과 돌집으로 유명한 <초원의 집>을 둘러본다.

한편, 2TV 생생정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우리동네 숨은 맛집]
■ 참식당
29년 전통 생대구탕 전문점으로 내장이 듬뿍 들어간 '대구탕'으로 유명하다. 생물 대구탕 2만3000원이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311 (지번: 용강동 43-2)

■ 초정참숯갈비본가
마포 용강동 육류 전문점으로 돼지갈비를 시키면 돼지껍데기가 함께 나온다. 메뉴로는 돼지갈비 1인 1만3000원, 소갈비 1인 2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309 (지번: 용강동 43-3)

[장사의 신]
■ 양자강
을왕리 중식당으로 '왕갈비짬뽕'이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왕갈비짬뽕 1만5000원, 차돌박이짬뽕 1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494

한편,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