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경헌X이연수 '나이 44세·49세' 언니들 특별한 춘천여행…'불청 꿀물투어'

공유
0

강경헌X이연수 '나이 44세·49세' 언니들 특별한 춘천여행…'불청 꿀물투어'

'불타는청춘' 강경헌 이연수. 사진=SBS
'불타는청춘' 강경헌 이연수.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30일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불청' 비주얼 담당 강경헌(44)과 이연수(45)가 한밤 중 둘 만의 은밀한 회동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주 홍천 편 방송에서 강경헌과 이연수가 새벽에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심상치 않은 케미를 눈여겨본 '불타는 청춘' 제작진은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을 주선했다. 이렇게 한밤중에 재회하게 된 강경헌과 이연수는 서로를 보자마자 탄성을 지르며 반가워했다.
서울 모처의 카페에서 만난 강경헌과 이연수는 이번 '춘천 여행의 특별 가이드'로 초빙, 두 사람이 직접 여행 일정을 기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은 한껏 들뜬 모습으로 춘천에서 하고 싶은 일들을 나열하며 여행의 드레스 코드까지 청청패션으로 지정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특히, 여행 전날 이연수는 자택에서 청춘들을 위한 간식을 손수 포장하며, 춘천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강경헌 또한 여행에서 할 게임을 직접 시뮬레이션 해보는 등 여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 했다고 한다.

'화요일 실검 여신' 강경헌과 이연수의 특별한(?) 케미가 돋보이는 '허니수의 달달한 꿀물 투어'는 30일(오늘) 밤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