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7일 계묘(癸卯)일 띠별오늘의운세, 직장동료들과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7일 계묘(癸卯)일 띠별오늘의운세, 직장동료들과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7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직장 내 동기와 선의의 경쟁을 하게될 것입니다. 부담감으로 스트레스는 받겠지만 멋진 경쟁을 하게 될 것이며 당신이 되지 않더라도 축하해주는 대범함을 보이도록 하세요.

72년생 : 당신에게 기회이긴 하나 당신의 한계 범위를넘어선 프로젝트를 제안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한번도 경험해 못한 큰 판이라 걱정이 태산입니다.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으니 지인이나 윗사람의 도움을 반드시 받아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둘러가야되는 길도 있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정면돌파를 할 수 밖에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면돌파 할 때는 주저하거나머뭇거리면 더 힘들어질 수 있으니 호랑이가 먹이에게 달려들듯이 자신을 믿고 과감하고 신속하게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급전이 필요해 위법이나 편법을 썼다면 당장은해결되겠지만 돌고 돌아 당신에게 큰 재앙으로 돌아올 수 있음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어긋나는 행동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처음 만난 사람으로부터 혹하는 사업을 제안받는다면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투자 얘기에는 즉시 반응하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만병의 근원이 스트레스라면 빨리 풀어야할 것입니다. 직장뿐 아니라 애정문제 등으로 받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연구해야 할 것이며 저녁으로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스트레스를 날려 보세요.

73년생 : ‘오지랖넓다’는 말이 있습니다. 도움을 준다는 것이 간섭이 되어버리는 꼴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해 받기 좋은 날이라 다른 사람의 일이 눈에 밟혀도 자신의 일에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회사업무를 집에까지 가지고 오지 않도록업무 스케쥴을 잘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집에 오면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 내일 개운한 아침을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 오늘 일과를 마무리하면 술자리 보다는 취미활동을하면서 땀을 흘리는 것은 당신의 육체적인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37년생 : 체력 및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가벼운 운동이나 가까운 곳 산책하는 것은 좋으나 에너지가 많이 소모되는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곳은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고난을 통해 성장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생각하는 대로 업무가 진행되지 않아 다소 힘든 날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을 위해서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며힘든 상황을 통해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아침 일찍 일어나 업무를 정리해 보세요. 업무 개수로는 많아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관련된 업무들로 빨리 끝낼 수도 있습니다. 지혜로운 업무정리 능력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62년생 : 오늘은외모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저녁 모임에 초대 받아 간다면 모임 컨셉에 맞도록 의상을 준비해야하고 망신당하지 않으려면 비즈니스 매너를 배워가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이성보다 감성이 앞서면 일을 그르칠 수있습니다. 오늘, 감정이 앞서 경솔한 행동으로 주변 사람들과오해나 마찰이 예상되는 날이니 상황이 펼쳐지면 심호흡을 크게 하고 한 발짝 물러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38년생 : 결속력을다지기 위해서는 누군가는 양보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빨리 판단해서 결정하지 않으면 오해를 사거나다툴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직장 동료와 삼각관계에 놓이게 될수 있습니다.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니 현명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긴 안목을 두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는것이 옳은 일 일수 있으나 회사가 처해 있는 상황 을 고려할 때 단기적인 매출을 필요로 하는 날이니 오늘의 결과에도 연연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이 잘 되어야 내일이 잘 될 것입니다.

63년생 : 언뜻 듣기에는 돈 많이 벌어다 주는 아주좋은 사업제안 같지만 실패율도 큰 사업이니 즉각적인 답변은 피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한 후 다시 한 번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51년생 : 새로운 일을 앞두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필요한 날입니다. 자신의 능력과 한계 및 인간관계 등을 면밀히 고민해 본 후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결정한 후에는 초지일관의 자세로 밀고 나가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지난 과거를 돌이켜보면 혼자의 힘으로 이뤘다기보다는 함께 고생한 사람들이 있었음을 깨닫는 날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고생한 사람들을 찾아 감사의 표시를하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회의감이 들어다른 길을 찾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많이 배우고 경험해 보길 바랍니다. 이후에 생각해도 늦지 않습니다.

76년생 : 그 동안 몸에 젖어있던 습관을 바꿔야 할때입니다. 힘든 과정임에는 틀림없으나 현재의 상황에 맞는 습관으로 바꾼다면 그 대가는 아주 달콤할 것이며오래도록 지속될 것입니다.

64년생 :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계약이 성사되거나크지는 않지만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결과상으로는나쁘지 않아 자만하기 쉬우며 경솔한 행동을 하기

쉽습니다. 겸손한 마음을가져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만약 오늘 몸 상태가 좋지 않음을 직감했다면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동안의 피로가 누적되어 몸이 휴식을 원하는 것이니 무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40년생 : 생활의 활력을 되찾고 심심이 안정되는 날입니다. 무리한 활동만 아니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일을 하다 보면 잘 풀릴 때도 있지만꼬일 때도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근차근 되짚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마음속에 간직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트렌디한 일을 진행할 때는 당신의 의견보다는젊은 직원들의 상큼한 감각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좋은 의견들을 내 놓을 수 있도록 좋은환경을 만들어줘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오늘 계약이 성사되려면 상대방을 설득만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 전에 당신의 자신감을 고취시켜야 할 것입니다. 자신감 없는 당신을 상대방이 알아챈다면 이 계약을 무산 될 것입니다.

53년생 : 속에 담고 있던 고민이 있다면 가족들에게풀어놓으시기 바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고민을 공유하는 것 만으로도 당신은 한결 마음이 편해 질 것입니다.

41년생 : 몸과 마음이 약해져 있습니다. 사람들과 교감이 이루어지면 조금 나아질 수 있으니 가까이 있는 지인이나 동네사람들과 맛있는 음식과 함께 대화를나눠보세요.


말띠 90년생 : 뜻밖의 장소에서 호감 가는 이성을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만남을 가지길 원한다면 먼저 말을 걸어보세요. 좋은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 소비가 점점 늘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오늘도 당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지출해야 될 돈들이 있습니다. 자금관리를하지 않으면 조만간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66년생 : 기대 이상의 이익을 낼 수 있는 날입니다. 단체 손님이 찾아와 매상을 올려 줄 것이니 손님 맞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할 것입니다. 다음에도 이 같은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

54년생 : 육식보다는 채식을, 찬 음식보다는 따뜻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몸을따뜻하게 만들어 주면 좋을 것입니다.

42년생 : 오늘은 우울할 수 있는 날입니다. 나름대로의 방법들이 있겠지만 당신의 얘기를 들어주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오늘은 하나를 선택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인생진로와 관련하여 중요한 선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나에몰입해야만 이룰 수 있으니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79년생 : 아침부터 부부 사이가 좋지는 않습니다. 이대로 출근하면 하루 종일 일이 꼬일 수 있으니 어떤 방법을 사용하던 관계를 풀고 나오셔야 할 것입니다. 평소에 배우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겠지만 오늘은 먼저 사과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67년생 : 밭이 좋으면 씨를 뿌렸을 때 잘 자라듯사업기반과 아이템이 좋으면 성공으로 갈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기초가 되는 일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하세요.

55년생 : 동료들과 함께 일을 했지만 마무리 보고서는혼자서 작성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맥락에 맞도록 일관성 있게 작성하기 위함이니서로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43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입니다. 본의 아니게 말 실수도 할 수 있으니 중요한 미팅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꼭 만나야 한다면 말수를 줄여야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나 싫다고 떠난 이성에게 미련을갖지 마세요. 매달려본들 돌아오지 않으니 빨리 잊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주변 지인이나 친구에게 빌려준 돈이 있다면빨리 회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만간 급전을 필요로 하는 날이 있으니 미리 준비해 둬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조력자의 도움으로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자신의 노력도 있겠지만 조력자의 도움이 크니 감사의 표시를 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출은 삼가고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은 날입니다. 내근보다는 바깥활동이 많은 날이며 가까운 미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44년생 : 우연히 오래 전 헤어졌던 지인을 만나게되고 여러 가지 얘기를 듣게 되는 날입니다. 훗날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사람이니 손님 접대에 소홀함이없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계획 없이 밀어붙이기만 하면 아무런소득 없이 에너지만 낭비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음은 알겠지만 서둘지 말고 전체를 조감한 후 적절한계획을 세운 후 과감한 실행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81년생 : 기대 이상의 성과와 수익이 생길 것입니다. 좋은 평가도 받게 될 것입니다. 힘들게 번 돈이니 흥청망청 지출하지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9년생 :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성급한 판단은 후회를 만들 수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어떤방향이 옳은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57년생 : 오늘은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계획한 내용뿐 아니라 어떤 변화가 생길지 꼼꼼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방심하면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45년생 : 앞만 보고 달리 때도 있지만 때로는 가던길을 멈추고 뒤를 돌아봐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잠시 뒤를 돌아보고 내가 어떤 사람이었나를 생각해보세요.


개띠 94년생 : 기분 좋아지는 날입니다. 윗사람의 칭찬 한 마디에 기분 좋아지고 즐거운 일을 할 수 있어서 기분 좋아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82년생 : 생각하기 나름이겠지만 괜히 기분 좋은 날이라는생각이 듭니다. 마음속에 있는 이성이 있다면 용기를 내 고백하도록 하세요.

70년생 : 곤란한 상황에 빠지더라도 흔들리거나 포기하지말고 꿋끗하게 견뎌내면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 지연되던 일들이 잘 풀리고 이익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머릿속이 딴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위험한 일을 하고 있다면 휴가를내어서라도 쉬어야 할 것이며 일반 사무직이라면 자금과 관련된 중요한 업무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46년생 : 괜히 우울하고 섭섭한 생각이 드는 날입니다. 그 동안 사람들에게 많이 베푼다고 했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 섭섭한 생각이 듭니다. 오늘이 지나면 나아질 테니 기분 좋은 생각만 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살아가면서 처세가 얼마나 중요한지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사람이 함께 살아간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 친구와 약속을 했다면 지키는 것이 다음을위해서라도 좋습니다. 부득이 상황에는 친구가 원망하지 않도록 사전에 양해를 구하는 것이 친구와의 관계를위해서라도 좋습니다.

71년생 : 생각나는 지인이 있다면 전화로 안부를 물어보세요. 당신에게 힘이 되어 줄 사람이 당신 곁에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돈이 있으면 많은 물질적 혜택을 누릴 수있지만 한 순간입니다. 행복한 세상이 어떤 것인지 알려면 욕심을 줄여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가족이 있어 행복함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배우자와 자녀와 허심탄회한 얘기를 나누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