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11월 8일~12월 6일(음력 10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11월 8일~12월 6일(음력 10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11월 8일~12월 6일(음력 10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어려운 일은 주위의 협력을 구하는 것이 이롭다.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한 시기이며 무리한 전진은 자제하도록 하라. 목돈 만질 일도 생기고 집안에 경사도 있겠다.

48년생 공평하고 정직하니 주위 사람들로부터 신용을 얻고 도와주는 사람도 나서게 된다. 명성을 얻게 된다.

60년생 보다 획기적인 기회를 잡을 수 있을 때다. 능력을 인정받고 명예운에 기쁨이 뒤따른다.

72년생 변화나 새로운 행동에서 크게 득을 봄과 동시에 문서운에 행운도 따르며 연인운 관계는 행운이 따른다.

84년생 신규 사업 확장에는 좋은 결과를 맺게 되며 특히 문서운과 이성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혼자의 힘보다는 타인의 협조를 얻으면 소원을 이루게 된다. 서로 양보하여 타협해 나갈 때 일은 성사되며 금전운, 사업운 형통하는 운세.

49년생 모든 일에 인색하지 말고 심술을 부리는 단점을 버릴 것.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도 따를 것이다.

61년생 자신의 능력에 앞서 성취욕이 앞설 때다. 매사를 자신감 있게 대처할 때 행운도 따른다.

73년생 명예운, 문서운 면에서 막혔던 일이 풀리기 시작한다. 애정운에도 서로 간에 폭넓은 이해로 오해에서 벗어난다.

85년생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고 행동하라. 뜻밖의 귀인의 도움으로 크게 희망이 따르며 성공하는 국면에 접어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문서운, 이동운 문제로 고민이 있으니 정리가 시급하다. 무슨 일이든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대응하는 것이 이로운 길이다. 욕심을 버리고 양보하여 나가라.

50년생 명예운, 문서운 순리적으로 풀려나갈 때일수록 자만하거나 교만하지 말라. 오히려 실패수가 따른다.

62년생 마음에 상처를 입을까 우려된다. 타인을 포용할 줄 아는 인간적인 자세가 중요하니 겸손한 마음을 가질 것.

74년생 좀 더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해 나가야 할 때이다. 지연된 상태이지만 활력을 찾게 되니 노력하라.

86년생 경솔하게 움직이지 말고 냉정하게 처세할 때다. 시기가 적절치가 않으니 때를 기다려 자중함이 바람직하다.


卯(토끼띠운세) 확신이 중요하니 매사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면 좋은 결과가 따른다. 타인의 도움으로 문서를 잡게 된다. 몸에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에 소홀하지 말라.

51년생 마음이 하나로 합하니 집안이 태평하다. 금전운에는 안정을 가지나 문서에는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63년생 노력의 대가를 기대할 수 있는 운세다. 무리한 투자, 신규 사업 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도록.

75년생 서로 협력하는 가운데 빠른 발전의 토양이 조성된다. 명예운, 재물운에 이익이 뒤따르며 투기운이 겸비된다.

87년생 친구 간에 우의가 갈라진 상태이니 조심하라.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을 운세이니 분명한 목표를 갖고 행동하라.


辰(용띠운세) 자신의 고집대로만 밀고 나가면 흉한 일이 생긴다. 운세는 좋은 편이나 금전운에 어려움이 따르니 투자, 투기에는 신중을 기함이 바람직하다.

52년생 분별력을 갖고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폭넓은 이해와 아량을 필요로 한다.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64년생 결단력의 결여로 인해 주위로부터 배신이나 원망을 당할 경우 인내가 보약이 된다. 주관을 갖고 임하라.

76년생 계획했던 일이 늦어지니 지혜를 발휘하되 서두르지는 말라. 긴장을 풀고 오히려 느긋하게 행동하라.

88년생 상대방과 타협함이 서로에게 이익으로 다가온다. 심신의 괴로움은 마음가짐에 달려있다.


巳(뱀띠운세)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가족의 소중함부터 생각해 보도록 하라. 직업운, 이동운 문제로 고민이 있겠으나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여행은 금물.

53년생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히 대처하라.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며 행동하도록 하라.

65년생 독창적인 생각이 필요하다. 과감하게 자신의 뜻으로 관철시키면 매사는 행운이 뒤따른다.

77년생 자만심에 빠지기 쉬우니 침착하게 승부를 겨루면 득이 된다. 부부 사이는 금전문제로 시비나 마찰이 생기기 쉬우니 주의.

89년생 이상이 높으면 곤란하다. 분수에 맞는 것을 택하면 오히려 무난할 것이며 귀인운과 재물운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일의 과정도 중요하지만 결과가 더 중요한 법이니 자기의 확신을 갖고 행동을 하도록 하라. 목적지가 분명한 여행은 길하나 동반자와의 다툼이 따르니 주의하라.

54년생 일이 잘 풀릴 가능성이 크며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때다. 포용하는 마음가짐이 재물운도 부른다.

66년생 남에게 인정을 베풀다 보면 관재수도 따르니 앞에 나서지 말라. 동료 중에서도 배신이 따르나 다투지 말라.

78년생 침체된 상태에서 벗어나 활기를 찾겠다. 문서 관계의 일이 잘 풀리며 추진하던 일에 큰 이익을 얻는다.

90년생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끈질긴 자만이 성공의 비결임을 명심하라. 묵묵히 행할 것.


未(양띠운세) 빨리 정리하는 것이 좋으니 매매 문제는 손해를 보더라도 과감하게 정리를 하는 것도 좋겠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일도 중요하나 협력의 길을 가도록 하라.

55년생 급상승 하는 때이니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진다. 과감성 있게 행동할 때 명예, 사업에 빠른 발전이 있겠다.

67년생 지혜를 잘 활용하여 나갈 때 자신의 뜻은 추구된다. 새로운 사업의 도전은 금물이다. 언행에 자중할 것.

79년생 자신의 뜻대로 관철하여 나감이 바람직하다. 정에 끌려 행동으로 옮기면 소득보다는 구설수가 따른다.

91년생 성실성을 갖고 대처해 나가니 순조롭게 일이 해결될 시기다. 마음을 한 곳으로 정착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무슨 일이든 시운이 불리할 땐 쉬는 것이 가장 현명한 길이다. 남의 잘못에 시비를 가리는 일은 이익이 없으니 화해를 하도록 하라.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56년생 때로는 기다리는 것이 현명할 때도 있다. 공명심을 서두르지 말고 사람을 이용하려고 들지 말라.

68년생 명예운에 치우치면 주위로부터 배신이나 오해가 뒤따른다. 구설수나 관재수에 더 한층 신경을 쓰도록 할 것.

80년생 침체된 상태에선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지 못한다. 감정적인 해결보다는 이성적으로 해결함이 바람직하다.

92년생 경솔하게 일처리를 하지 말라. 문서로 인한 곤란한 관계에 처하면 시비수와 구설수만 따른다. 애정운에 오해와 다툼.


酉(닭띠운세) 출행할 일이 생기며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지나친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일이란 노력과 의지만을 갖고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니 서두르지 말라.

57년생 인정에 메이면 주위와 원한만 사게 되니 처세를 바르게 하되 과감한 용단이 절대 필요하다.

69년생 쉽게 남을 이해하는 만큼 쉽게 계략에 빠진다. 좀 더 깊이 생각하고 보다 치밀한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81년생 예술적인 감각이나 사물을 관찰하는 탁월한 재능을 잘 살려 새로운 변화를 가질 때 매사는 성취된다.

93년생 문서운, 시험운, 취직운 면에서 확고한 자신감을 얻는다.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때로는 아집도 필요.


戌(개띠운세) 경쟁에서 이기니 오랜 소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자만에 빠지지 말고 앞서 가려는 마음은 시행착오를 부르니 순리대로 따라가야 이익이 겸비된다.

58년생 명예운, 문서운 문제에 새로운 활력을 얻는다. 활동적인 일에는 행운이 따르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70년생 중단된 상태의 일이 풀려나간다. 목적은 달성되고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도 따라준다.

82년생 좀 더 과감하게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여 문서운 면에 치중하여 뜻을 이뤄야 할 운세. 배신수에 주의.

94년생 후원자가 나서니 문서운 분야는 뜻대로 처리되어 나간다. 과감한 행동도 필요하다. 취직운, 시험운이 길하다.


亥(돼지띠운세) 동료지간이나 형제 일로 인하여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 문서운 관계는 철저히 살펴보도록. 횡액수와 사고수가 있으니 초행길은 조심하고 특히 음주에 주의하라.

59년생 서로간에 안일한 생각에서는 해결의 실마리가 풀리지 않는다. 구설수와 건강에 조심하도록.

71년생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기회를 놓치고 만다. 내부적인 의견 충돌을 일으키니 조심하지 않으면 곤경에 빠진다.

83년생 좀 더 자신의 주관을 갖고 행동적인 분야에 치중을 하라. 변화와 변동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이뤄질 것이다.

95년생 선택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것보다 기회를 어떻게 활용하는 가에 달려 있다. 성급하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