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8일 목요일 영화배우 영화감독 하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8일 목요일 영화배우 영화감독 하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하정우 (김성훈) 영화배우, 영화감독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3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2월 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8년 3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11월 8일 목요일 운세(음력 10월 1일 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겉치례보다는 내실에 비중을 두어라.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커질 조짐이니 무리는 삼갈 것. 서툰 변명에는 손해가 따르는 법이니 조급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름이 바람직하다.


기회를 잘 활용하여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여행이나 변동에는 왕성한 재물이 따른다. 욕구가 강해질 것이나 이를 자제해야 한다. 공과 사도 명확히 구별하여 처세할 것.


묵묵한 행동으로 자신을 보여야 한다. 매사가 불리하나 변명하면 어려움만 커진다. 우선 상대의 체면을 존중하며 성의를 갖고 행동에 옮겨라. 비현실적인 행동은 피할 것.


시작과 끝맺음에 신경을 쓰라.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겠다. 이웃과의 협조는 예상치 못했던 행운을 안겨줄 것이며 이성간에는 큰 기쁨이 있다.


성급한 욕심을 삼가고 현실에 순응하라. 사업이 난관에 처할 것이니 경영에 신중하라. 서로의 애정이 부족하면 갈등이 따른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갖도록 노력하라.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도록 하라. 마음의 갈등을 느끼면 서로 대립하게 되니 경쟁은 절대 삼가라. 능력은 두루 인정을 받을 것이나 주위와의 갈등이 심화 될 조짐.


변화를 통해 실익을 얻도록 하라. 정신적인 침체도 예상이 되니 대인관계에서 활기를 얻을 것. 대세를 알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분수를 지키지 못하면 소득도 없이 동분서주하는 하루.


마음의 안정을 기하고 근신하라. 분수를 지켜 처세함이 가장 옳은 방법이다. 능력과 의욕이 겸비될 때에만 다소간의 실이익이 보장된다. 건강, 스트레스에 유의할 것.


자만과 독선은 주위의 질시를 불러올 것이니 겸손을 미덕으로 삼고 될 수 있는 대로 양보하라. 문서운 관계의 일은 원만하게 풀려나가니 침체된 상태를 극복하고 활기를 찾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남양주 하남 이천 여주 광주 곤지암 이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