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미래에셋금융, 베트남 호찌민 헌혈센터와 ‘2018헌혈축제’ 프로그램 개최

공유
0

[글로벌-Biz 24]미래에셋금융, 베트남 호찌민 헌혈센터와 ‘2018헌혈축제’ 프로그램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미래에셋금융이 베트남 호찌민 헌혈센터와 레드저우닝클럽과 함께 ‘2018헌혈축제’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0년 11월 22일 베트남시에서 헌혈센터 설립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베트남의 경우 응급과 치료를 위해 제공된 혈액의 경우 특히 A와 O형에 비해 부족한 상황이다.

호찌민 헌혈센터는 다양한 헌혈장려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리조트인 레드저우닝클럽과 함께 헌혈참여 캠페인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미래에셋금융 임직원들도 병원 예비 및 수요 있는 환자들을 위한 혈액의 일부에 기여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활발하게 헌혈참여를 독려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 이날 미래에셋금융 경영진은 적극적으로 헌혈행사에 참여하며, 임직원들을 독려했다.

미래에셋금융의 한 임직원은 “호치민에서만 2만개 이상의 혈액순환이 제공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미래에셋금융은 헌혈이 필요한 환자들을 돕는데 기여하고, 임직원들도 이 같은 작은 기부에 매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금융은 현지에서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중이다. 이 사회공헌활동은 미래에셋그룹의 핵심가치와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그 일환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은 물론 후원도 병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