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 fresh, ‘LG유플러스 데이’ 개최

공유
1

GS fresh, ‘LG유플러스 데이’ 개최

GS fresh=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S fresh=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GS fresh는 연말 통신사 잔여 포인트 소진 지원을 위해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LG유플러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 fresh에서 준비한 상품을 5만원(최종 결제 금액) 이상 구매를 하고 LG유플러스로 할인을 받으면 포인트를 활용해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S fresh는 장보기몰 최초로 지난 1월부터 상품 구매 시 LG 유플러스와 KT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LG 유플러스는 매일 3000원 할인(매일 1회/월 횟수 제한 없음), KT 멤버십은 5000원 할인(월 1회/더블 할인의 경우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현재, GS fresh에서 통신사 할인 이용 고객의 매출이 서비스를 시작한 1월 대비 10월 193% 신장했다. 전체 고객 중 통신사 할인 혜택을 이용하는 고객이 총매출에서 약 30%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0월 ‘유플러스데이’의 매출을 살펴보면 행사 당일 매출이 10월 일평균 매출대비 400% 신장하는 큰 성과를 얻었다. 회사 측은 통신사 포인트를 활용할 곳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GS fresh에서 포인트 사용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풀이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