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9일 금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9일 금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주지훈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4월 23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11월 9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 2일 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기 관리에 충실하라. 정신적인 나태함은 금전운 상의 손실로 연결이 된다.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추진하라. 오전보다는 오후가 안정세를 이루며 재물운도 좋다. 건강 조심.


현재는 어렵지만 끈기 있게 추진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다소의 시간을 두고 중대한 결정을 내려라. 이성운에도 갈등은 예상이 되지만 관운, 재물운도 겸비가 되는 시기이다.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매달릴 때 목적도 달성이 된다. 한번 뒤로 물러나면 얻을 것이 없다.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루는 오늘인 만큼 소신을 갖고 실리에 치중하라.


차라리 소극적으로 매사를 처리함이 좋다. 대인관계는 원만하게 유지하도록 하라. 의욕은 점차 침체되고 이웃과의 다툼도 예상이 되니 보신에 신경을 바짝 쓰도록 하라.


상황 변화를 유의 깊게 지켜 본 뒤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도약의 조짐이 보인다. 기회를 어떻게 포착하느냐에 따라 이익이 달려있다. 경영자는 사업에 행운이. 애정운 관계는 최상.


지출은 많아지고 갈등과 분열도 일어난다. 조심성 있는 대처가 현명한 처세다. 정신적인 갈등으로 인한 어려움이 따를 것이나 오후에는 안정세가 예상이 된다.


자신의 위상을 명확히 하여 현실에 순응해 나갈 것. 이성간에 다툼은 절대 삼가라. 주위로 인하여 발전할 수 있는 기회. 모처럼 기대했던 귀인이 나서니 금전운도 안정세.


이성운 문제가 복잡해질 우려가 있다. 꼭 신의를 지켜 실수가 없도록 판단하라.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며 윗사람과의 상의는 예상치 못했던 지혜를 안겨다 줄 것이다.


자기 생활을 철저히 반성하고 새 출발을 모색하라. 지금이 마지막 기회임을 명심할 것. 조급하게 해결하려 들면 곤경에 빠져드니 상대가 접근해 오도록 유인하라. 건강에 유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남양주 하남 이천 여주 광주 곤지암 이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