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백일의 낭군님' 끝녀 이민지, '빅픽처' 만삭 태교 미공개 영상 방출…오늘(9일), 별책부록 방송

공유
1


'백일의 낭군님' 끝녀 이민지, '빅픽처' 만삭 태교 미공개 영상 방출…오늘(9일), 별책부록 방송

center
배우 이민지가 끝녀 역으로 태교(?)중인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9일 도경수, 남지현 코멘터리로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tvN '백일의 낭군님' 별책부록 본방사수를 독려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이민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백일의 낭군님'에서 끝녀 역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한 이민지가 태교 미공개 영상을 통해 '별책부록'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민지는 9일 오후 5시 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교에는 역시 #tempo 지'라는 글과 함께 한쪽 귀에 이어폰을 꽂고 대본을 보고 있는 익살맞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민지는 '토닥토닥- 태교에는 역시 독서와 음악이지!'라며 '끝나지 않은 백일의 이야기의 가득한 '백일의 낭군님' 별책부록! 잠시 후 6시 10분부터!!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며 별책부록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영상 속 이민지는 한복을 입고 만삭의 몸으로 분장한 뒤 이어폰을 꽂고 책 대신 대본을 읽으며 특유의 느긋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옹!!~ 우리 끝녀 증말..", "악. 빅픽처인가요?", "넘 이쁘고 사랑스럽당 우리 민지♡", "흐믓흐믓 예쁜표정"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도경수와 남지현의 코멘터리로 진행되는 '백일의 낭군님: 별책부록'은 9일 오후 6시 10분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