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2일 무신(戊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주머니에 돈이 있다고 몽땅 써버리면 나중에 곤란을 겪게 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2일 무신(戊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주머니에 돈이 있다고 몽땅 써버리면 나중에 곤란을 겪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2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부족한 실력은 배워서 채우면 되나인성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팀 내에서 분열을 일으키는 사람이 있다면 무조건 포용하기보다는 다른 선택을 해야 할지 모릅니다. 과감한 선택과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72년생 : 어제의 피로가 가시지 않았습니다. 오후가 되면 피로가 누적되어 정신이 몽롱해져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이대로 계속 업무를 진행한다면 회사나 동료들에게 민폐를 끼칠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좋습니다.

60년생 : 부탁해오는사람들 때문에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결론적으로 거절해야 당신이 고민하지 않고 업무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거절하는 요령과 적절한 타이밍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오늘은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으면 큰 손실을입게 될 수 있습니다. ‘눈뜬장님’이란 말이 있듯이 눈을뜨고도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36년생 : 사소한 일로 주변 사람들과 의가 상하지않도록 조심하도록 하세요. 그런 상황이 온다면 양보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동료들로부터 우유부단하다는 평가를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정답을 찾으려고 하지 말고 처해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선택을 위한 요소 및기준과 기준에 대한 가중치를 생각해 보는 연습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73년생 : 인재는적재적소에 배치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팀 내에서 함께 어울리지 못한다 하여 능력부족을 얘기할 수만은없습니다. 직원의 능력과 재능을 알아내어 적재적소에 업무를 분장하는 것도 리더의 역할입니다.

61년생 : 일을 함에 있어 자신에 대한 믿음과 신뢰없이는 좋은 성과를 내기 어렵습니다. 자신을 믿어야 동료들도 당신을 믿고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 모임에서 안면 정도만 익힌 사람이 사업을제안해 보면 일단 경계부터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선 투자를 해야 된다고 하면 바로 거절하는 것이좋습니다. 얼마를 번다고 하든 미련 두지 말고 정중히 거절하고 당신의 업무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37년생 : 가는 곳마다 당신을 반갑게 맞이해 줄 것입니다. 그 동안 선의로 베푼 호의에 대한 보답이라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앞으로도그 마음은 변치 않기를 바래 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직장동료와 의견충돌이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동료를 싫어하더라도 개인적인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장점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마음의 여유를가진다면 새로운 대안을 찾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74년생 : 갑작스럽게 큰 일을 제안 받을 수 있습니다. 돈 벌 욕심에 선뜻 승낙하지 말고 정말 할 수 있는 일인지부터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다소 부담은 되지만 해 볼만한 사업으로 보입니다. 선택은 당신의몫입니다.

62년생 : 일의 성과에 대해 누군가가 책임을 져야한다면 다른 사람의 탓으로 돌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리더로써의 신뢰와 책임감이 있어야 앞으로도 당신을믿고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50년생 : 내가 아무리 좋다고 한들 상대방이 좋다고하지 않으면 거래는 성사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이며 그 요구를들어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해야 설득 할 수 있을 것입니다.

38년생 : 신뢰를회복할 수 있는 절호의 날입니다. 오늘을 최대한 활용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믿을 주도록 노력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판매영업을 담당하고 있다면 모처럼의큰 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귀에 들어가지 않도록 계약 전까지는 비밀을 유지 하는 것이좋습니다. 소문이 나는 순간 계약이 깨질 수 있음이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5년생 : 명예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예술가라면 당신의 작품이 세간에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무명의생활에서 벗어나 유명인으로 거듭나게 되더라도 자만하지 말고 겸손함을 유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떡 줄 사람은 꿈도 안 꾸는데 김칫국부터마신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직 아무런 결정이 내려온 것도없는데 보너스 받을 생각에 들떠 있지 말고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 될 때까지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함께 술자리하고 즐겨주는 사람들은 많으나 당신의 외로움을 달래주지는 못합니다. 새로운 연인을 원한다면 당신도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유혹이 많은 날입니다. 충동구매로 필요 없는 곳에 과다지출로 후회하지 않도록 마음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혼자가 되지 않으려면 ‘함께’라는 생각을 해야 합니다. 서로를믿고 경우에 따라서는 의지하기도 하면서 더불어 사는 맛을 느끼도록 하세요.

76년생 :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어 특별한 관계까지가려면 꽤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너무 서둘러 상대방이 부담을 갖는다면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가 될것입니다. 사이가 소원해지지 않도록 상대방의 발걸음에 맞춰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자신감을 보이는 것은 좋으나 ‘내가 최고다’라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수 있습니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했으니 자만하지 말고 선의의 경쟁을하면서 자기성장 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좋은 습관을 가지면 자신에게 변화가 나타날것입니다. 그 변화를 느낀다면 행운이 가까이 왔다는 증거이니 조금만 더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40년생 : 모든 일을 즐거운 마음으로 한다면 행운이다가와 좋은 성과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하루의 스트레스는 그날 풀어주는 좋습니다. 동료들과 술자리도 좋지만 그것보다는 퇴근 후에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취미생활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주는것도 좋습니다.

77년생 : 문서나 계약과 관련해 좋은 운이 들어오는날입니다. 집안에서는 부동산이나 매매 관련 운으로 나타날 것이며 회사내에서는 파트너쉽을 맺어 새로운사업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65년생 : 오늘 주머니에 돈이 있다고 다 써버리면내일 사용할 돈이 모자라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라도 돈 관리를 해야 곤란한 상황을 미연에막을 것입니다.

53년생 : 내년을 위한 사업계획을 구상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사업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직장동료들과 하나의 비전을 공유하고 꼼꼼하고 세세한 계획을 만들어야 할것입니다.

41년생 : 급한 마음에 내린 결정이 손해를 가져올수 있습니다. 이미 내린 결정에 미련 갖지 말고 같은 실수를 두 번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좋을지를 고민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쌓아놓은 신뢰가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이지만 그 신뢰를 회복하려면 얼마나 걸리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매 순간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늦추지말아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바쁜 일정이 있더라도 가족과의 약속은 잊지말아야 할 것입니다. 가족의 화목을 위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고 자녀와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하세요.

66년생 : 자신의 그릇이나 됨됨이 이상의 욕심은 당신의행복을 방해합니다. 행복이 방해 받지 않으려면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으며 그렇게 되면 당신이 원하는곳을 향해 걸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54년생 : 마음을 다스리고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저녁 모임은 컨디션이 회복될 때까지 다음으로 미루고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소화기계통으로 질환이 드러날 수 있으니조심하기 바라며 찬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뜻한 물을 많이 먹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취업이 잘 안되거나 일이 잘 풀리지않는다면 이리 저리 돌아다니지 말고 배움에 열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움에 애쓰고 노력하다 보면 당신의길이 보이고 기회도 따라 올 것입니다.

79년생 : 부부 사이에도 존경심이 필요합니다. 배우자로부터 존경을 받고 싶다면 그 이상을 배우자에게 베풀고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먼저 존경을 받으려고 하지 말고 당신이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67년생 : 극한 상황일수록 서로를 믿고 의지해야 합니다. 이 위기 상황을 잘 이겨낸다면 지금보다 나은 위치로 올라가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많은 것을 내려놔야 할지도 모릅니다.

55년생 : 문제의 중심에는 당신이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당신이 주도적으로 나서야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것입니다. 다른일보다 오늘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심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이성보다 감성이 앞서다 보면 실수를 하거나후회할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냉정을 찾아 잘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함께 하는 동료들과 호흡을 맞춰가며업무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정받고 싶은 마음에 서둘러 진행하다 보면 실수하게 마련입니다. 그 실수가 치명적일 수 있으니 동료들과 페이스를 맞추도록 하세요.

80년생 : 오늘은 윗사람과 의견충돌로 갈등이 있습니다. 윗사람의 의견에 따를 것이라면 문제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서로 부딪혀서 좋을 게 없는 날입니다. 냉정을 찾아 내일 다시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68년생 : 인생은 선택의 연속입니다. 본의는 아니지만 결과적으로는 돈 때문에 친구를 버리게 되는 꼴이니 돈 몇 푼 때문에 친구를 배신하는 우를 범하지않도록 하세요.

56년생 : 혈관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건강에 이상신호를 느꼈다면 빨리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이 좋으며 오늘부터라도 무리하지 말고 음식조절부터 하도록하세요.

44년생 : 꼬여있던 매듭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는날입니다. 서두르다가 풀렸던 매듭이 다시 꼬이게 하지 말고 천천히 하나씩 풀어나가면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은날입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아닐지 모르나 당신에게는 당장 해결되지 않으면 마음의 여유가점점 없어질 수 있으니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요청하세요.

81년생 :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힘겨운 일일 수 있지만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에는 이만한 일도 없을 것입니다. 철저하게 준비하고 도전하도록 하세요.

69년생 :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될 때는알고 있는 지식으로 업무를 보기 보다는 당신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동료들은 당신의 지혜로운 선택을 기다리고있습니다.

57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돈 거래를 멀리 하는 것이좋습니다. 어떻게든 도움을 주고 싶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든지 아니면 돈을 주되 받을 생각을 하지 않는편이 심적으로 편할 것입니다.

45년생 : 가정에서 평화를 찾아야 사업에서도 광명이비칠 것입니다. 가정의 불화를 바깥으로 가져간다면 사업도 불 보듯 뻔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연인과의 관계를 개선해야 될 필요가있습니다. 그대로 둔다면 어정쩡한 관계로 이도 저도 아니게 될 수 있습니다. 더 발전하고 싶다면 다른 일보다 연인에게 솔직한 당신의 심정을 말해주도록 하세요.

82년생 : 당신이 하고 싶은 일만을 하면 좋겠지만세상살이가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미련이 남거나 후회할 일 또한 만들지 않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것입니다. 모든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70년생 : 돈을 벌었다면 가까운 미래를 생각하며 아껴쓰고 저축해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돈 나갈 일들이 점점 많아 질 것이니 흥청망청 소비하여 후회하지않도록 하세요.

58년생 : 지금까진 순조롭게 일이 잘 풀렸지만 오늘은생각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습니다. 한가지문제가 아니라 다소 복잡한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해결하는 곳이 좋습니다.

46년생 :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려면 감언이설보다는당신의 솔직한 고백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안전사고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부주의로 인해 상처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화재의 우려가있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업무의 시간은 많았지만 성과가 미비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아직 실망할 단계가 아닙니다. 성과는 미비했지만이제부터 시작입니다.

71년생 : 일을 함에 있어서는 비밀을 만들지 않는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처음부터 투명하게 한다면 비밀을 지켜야 한다는 부담감이나 걱정은 없을 것입니다. 하나의 비밀이 생기면 주름 또한 늘어날 것입니다.

59년생 : 다른 사람의 입장을 고려하자니 나 자신의발등에 떨어진 불부터 꺼야 할 판입니다. 마음의 여유가 없으니 업무에도 집중이 안될 수 있으니 잠시업무에서 손을 떼고 쉬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7년생 : 건강에 무리가 가는 활동은 피하는 것이좋을 듯 합니다. 특히 장거리 출장이나 여행은 당분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