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1월 13일 기유(己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약속을 지키지 못해 신뢰가 떨어질 수 있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1월 13일 기유(己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약속을 지키지 못해 신뢰가 떨어질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3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뭔가를 얻으려고 한다면 그 만큼의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능력 이상의 것을 원하는 것은 욕심이니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거나 대가를지불해야 얻을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큰 일을 하려면 어느 정도 손실은 감수해야합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은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지출이아깝다 생각하지 말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계획된 일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약속을 지키지 못하면 자신의 신뢰가 떨어지는 것은 물론이고 진행하고있는 일이 차질을 빚게 되어 회사입장에서도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48년생 : 사무실에서 머리로만 고민한다고 문제는 해결되지않습니다. 외부활동을 통해 많은 정보를 획득하고 직원들과 공유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마음만으로는 무엇이든 다 될 것 같지만몸이 따라주지 않습니다. 당신의 생각을 실행으로 옮겨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근심걱정으로 혼자 고민하고 계시다면가족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혼자 고민하다가 문제 해결시점을 놓쳐 문제가 더 악화될수 있습니다. 타이밍을 놓쳐선 안됩니다.

73년생 : 현명한선택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능력 부족으로 큰 성과를 내지 못할 것 같으면 더 잘 할 수 있는 사람에게기회를 주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남 주기 아까워 끝까지 손을 놓지 못하면 오히려 상대방에게 능력없는 사람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61년생 : 금전운이 좋으니 목돈이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을 위해 쓰는 것보다 가족을 위해 지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갖고 싶었지만 돈이 부족해 구매하지 못한 상품이 있으면 구매하도록 하셔도 좋겠습니다.

49년생 : 들어올 돈보다 나갈 돈이 더 많아 마음고생이심한 날입니다. 스스로의 힘으로는 해결하기 힘들 수 있으니 가족들에게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힘들 때는 가족모두가 힘을 합해 이 난관을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이상을 쫓기 보다는 현실을 직시해야 할때입니다.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돌파구를 빨리 찾아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한 번 의심하기 시작하면 작은사소한 일에도 의심의 눈초리로 보게 될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솔직하게 말하고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오늘은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어디에선가 당신의 재능과 능력을 듣고 대접하고자 연락해오니 기쁜 날이 아닐 수 없습니다.

62년생 : 사업 파트너를 소개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설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날입니다. 좋은인연으로 만나 앞으로도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50년생 : 인생 2막에도전하는 것에 두려워하지 마세요. 시작 전엔 낯설고 두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첫발을 내 딛는 순간 마음의 안정을 찾을 것입니다.

38년생 변수가 많은 날이 될 것입니다. 돈 문제는물론이고 건강과 일거리 문제가 걸려있으니 컨디션뿐 아니라 돈의 흐름을 잘 읽어내야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경제적인 문제보다 지인이나 친구와의관계를 개선하는 것이 더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사소한 일로 시작되었지만 서로가 마음 상해있는 상태라면 먼저 화해의 손을 내 밀어 관계를 개선해 보세요.

75년생 : 혼자서 하는 일이 아니라면 다른 사람과보조를 맞혀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생각을 존중해야 나의 의견이 존중 받을 있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63년생 : 일이 지연이 된다면 어떤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일의 진척 정도를 살피고 문제를 찾아 하나씩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51년생 : 윗사람으로써 아랫사람들을 위해 식사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면 좋습니다. 업무 얘기 보다는 살아가는 얘기를 나누면서 인간적인 관계를 만들어나가도록하세요.

39년생 : 작은 실수로 금전적인 손실은 보겠지만 빨리잊고 다음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손실 때문에 너무 연연해 하다 보면 큰 일을 못할 수 있습니다.


용띠88년생 : 남이 세우는 목표보다는 자신에게 맞는자신의 목표를 세워 도전해 보세요.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얼마의 그릇을 지난 사람인지 알 수있을 것입니다.

76년생 : 인생에는 ‘희로애락’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기쁨이있다면 노여움이 있고 슬픔이 있으면 즐거움이 있으니 현재가 슬프다 하여 낙심하지 말고 조만간 기쁨과 즐거움이 찾아 올 것을 기대해 보세요.

64년생 : 마음의 조급함과 불안함이 지속되면 당신의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갖고 여유를 가지도록 노력하세요.

52년생 : 집 바깥에서 안정을 찾았으니 집안에서도안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 동안 바깥활동으로 집안을 챙기지 못해 가족이지만 서먹서먹 할 수 있습니다. 빨리 서먹한 관계를 해소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컨디션이 회복되고 있으며 금전운도 상승세를타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가족과 함께 근사한 곳에서 식사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오늘은 돈에 연연하지 말고 자기성장을위해 교육에 열중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사랑에 국경이 없고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천생연분이라 생각되는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이지나면 또 한참을 기다려야 할지 모릅니다.

65년생 : 직원들보다 자녀를 이해하는 것이 더 어렵게느껴집니다. 자녀와의 관계가 점점 소원해 지고 대화가 줄고 있습니다. 빨리 화해의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인생을 돌아보면 짧은 것 같아도 긴 것이인생입니다. 늦었다 생각하지 말고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언제든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도전 하지 않으면 성과도 없습니다.

41년생 : 감정이 격해서 하지 말아야 할 말을 할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흥분상태를 만들지 않도록 자신을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회사 일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따뜻한 커피한잔과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해 보세요. 반갑게 맞이 해줄 것입니다.

78년생 : 연인과의 만남이 점점 줄어드니 감정도 멀어지고있습니다. 사소한 일로 마음 상할 수 있는 날입니다. 더늦기 전에 서로간에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66년생 : 규칙적인 생활이 필요한 날입니다.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이 당신의 건강을 지켜 줄 것입니다.

54년생 : 마음이 답답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도 좋습니다. 맑은 공기 마시며 여행길에서만나는 사람도 인연이니 좋은 만남 가지기 바랍니다.

42년생 : 자녀가 보고 싶다면 전화통화를 해 보세요. 자녀도 당신을 보고 싶어 하고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 지름길로만 가려고 하지 마세요. 지름길은 목적지에 빨리 도달할 수는 있지만 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목적지에일찍 도착한다 해서 유리한 것이 없다면 굳이 지름길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79년생 : 기회는 만들었으나 환경이나 조건이 미흡해난감해 지는 날입니다. 기회를 담을 수 있는 환경이나 조건을 미리 만들어 놓으면 좋을 것입니다.

67년생 :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외출은 삼가는것이 좋으며 찬 음식 보다는 따뜻한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술자리 외출은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55년생 : 당신의 선택하나에 돈을 벌 수도 잃을 수도있음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결정하기 힘들고 머리가 복잡해 질 수 있으나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되 냉정함을잃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지나친 기대는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아직은 결실을 맺을 단계가 아니라 영양분을 충분히 줘야 할 때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내 돈이 아니라고 함부로 사용해서는안됩니다. 나중을 위해서라도 내 돈처럼 아껴 쓰는 습관을 들여놔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중요한 손님을 모셔야 된다면 새로운 곳을선정하기 보다는 이미 검증한 식당으로 초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이리 저리 돌아다닌 것에 비해 성과는 미비할수 있습니다. 오늘의 활동이 모여 큰 성과를 만들어 낼 테니 의욕을 잃지 말고 자신감을 회복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지금까지는 당신의 능력이었지만 앞으로의일은 인맥과 대인관계에서 해결될 것입니다. 만약 인맥이나 대인관계가 순조롭지 못하다면 성과를 기대에미치지 못할 수 있음이니 대인관계에도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외롭다고 생각했지만 내 편을 들어주는 가족이있어 행복감을 느끼게 되는 하루 입니다. 저녁을 함께 하면서 가족애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당신에게 권한이 있다고는 하나 윗사람의재가가 필요한 일입니다. 혼자 고민하고 결정하기 보다 함께 의논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당신의 그릇에 맞게 주어진 일을 충실히하고 그릇에 물이 넘치지 않도록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줄 알면 기대하던 일에 대해서 좋은 성과를 보일 것이며 마음의 안정도 찾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 오늘은 여러 가지 일들이 한꺼번에 들어와바쁜 일정이 될 것입니다. 일의 순서를 정하는 것이 관건이며 다른 팀의 일정이나 계획을 고려하여 정하는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내 분야가 아니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이 업무적으로 효과적입니다. 당신의 자존심 때문에 도움의 손길을 뿌리친다면 더 큰 문제를 발생시킬것입니다.

45년생 : 외출 전에 옷 차림을 단정히 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외모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개띠 94년생 : 안일한 생각으로 ‘알아서 잘 되겠지’라고 생각했다면 큰 코 다칠 것입니다. 아무도 도움 주는 사람이 없는 날입니다. 스스로 해결하지 않으면안 되는 날이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의욕이 넘치는 날이지만 무리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돌아가는 상황을 살펴보고 다음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현재 상태를 유지시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입니다.

70년생 : 프리랜서라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될 수 있습니다. 기존 거래처라면 상관 없지만 새로운 거래처라면 금전적인 관계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협상 없이 진행한다면 나중에 돈 문제로 서로간에 얼굴 붉힐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58년생 : 새로운 일을 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일을 누가 해야 하는지 선택하는 일도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신중하게 검토한 후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46년생 :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혼자 보다는 함께가는 여행이 좋습니다. 당신과 말 벗도 되어주고 약간의 케어를 해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멈춰 칭찬받은 것으로 끝날 것인지 아이디어를 정리해서 구체화할 것인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83년생 : 기다리던 소식과 함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 만나는 사람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상승세를 타 매출이안정화 될 때 미래를 위한 준비를 미리 해 둬야 할 것입니다. 안일한 태도는 당신의 적임을 명심하기바랍니다.

59년생 : 오늘은 무조건 쉬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만 무리하더라도 몸으로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건강상 이상이드러나기 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47년생 : 심리상태가 안정적이지 못해 소화 기능이많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잠시 하늘을 바라보고 긴장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