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국항공 타봤니?]필리핀항공, 보라카이 재취항 기념 초특가 할인

공유
0

[외국항공 타봤니?]필리핀항공, 보라카이 재취항 기념 초특가 할인

사진=필리핀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 12월 4일까지 보라카이 항공권 특가 판매


필리핀항공은 보라카이 재운항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동안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 여행사인 ‘온필’에서는 3만원 할인쿠폰 특전으로 최저가를 제공한다.

가격은 유류세와 공항세 등을 포함한 왕복 총액 26만7000원부터(11월 기준, 3만원 쿠폰 적용시)이다. 무료 수하물 20kg, 기내식 및 기내 Wifi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이는 전년 동일 기간 대비 20만원 저렴한 요금이다.

필리핀항공은 오는 28일부터 인천~보라카이 노선을 주 7회, 부산~보라카이 노선은 주 4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

필리핀항공은 한국과 보라카이를 연결하는 유일한 프리미엄항공사(FSC)로 새롭게 칼리보 공항과 보라카이섬을 다이렉트로 연결하는 총 410석 규모의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를 도입해 한층 더 강화된 승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는 신형기재를 이용해 칼리보공항 10분 거리에 위치한 크루즈 터미널에서 보라카이까지 직항으로 운항한다. 매점, 바, 화장실, 와이파이, 핸드폰충전 등 편의시설이 제공되며 모든 승객에게 샌드위치도 제공한다. 내년 1월 중 운항 시작 예정으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보다 즐거운 여행이 예상된다.

필리핀항공은 또 주요 노선 증편으로 동계 시즌 운항을 주 55회로 확대할 방침이다.

필리핀항공은 "단독 노선인 인천~보홀 노선을 12월20일부터 매일 운항 중이며, 최근 가족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는 인천~클락 노선도 지난달 28일부터 매일 운항으로 증편 운항중"이라며 "또한, 12월23일부터는 부산~마닐라 노선을 기존 주 7회 운항에서 주 2회 오전편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