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샵, ‘모스키노 쿠션’ 단독 디자인 판매

공유
0

GS샵, ‘모스키노 쿠션’ 단독 디자인 판매

GS샵=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S샵=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GS샵은 오는 17일 오후 9시40분에 시작하는 간판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에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판매가 8만9900원)을 첫 판매 방송한다고 밝혔다. 소장가치를 뽐내며 SNS에서 화제를 몰고 있는 화장품이다.

글로벌 톱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는 매 시즌 기발하고 파격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토니모리와 콜라보 해 만든 제품인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은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레미 스캇의 창의적인 감성이 그대로 담겼다.

GS샵에서는 멀티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 용기는 하이힐, 선글라스 등을 모티브로 해 마치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킨다. 국내에서는 GS샵에서만 단독으로 공개하는 디자인이다. 기존 블랙과 골드의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은 패키지도 함께 구성돼 있다.

쿠션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콜라겐 에센스가 70% 함유됐다.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 고급스럽고 탄력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 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중 3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번 판매방송에서는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와 ‘블랙에디션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 쿠션 리필 3개, 틴트 1종(3종 중 랜덤 1종 발송)이 함께 구성돼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모스키노 감성이 담긴 쿠션 파우치와 모스키노 멀티 로고가 새겨진 손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