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드롭탑, 겨울 시즌 메뉴 4종

공유
0

드롭탑, 겨울 시즌 메뉴 4종

드롭탑=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드롭탑=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14일 달콤한 맛과 루돌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담은 겨울 시즌 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겨울 시즌 메뉴는 ‘스윗(Sweet)&웜(Warm)’이라는 컨셉으로 따뜻하게 즐겼을 때 더욱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로 마련됐다. 음료와 디저트는 모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루돌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담아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준다.

음료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넛티와 피스타치오를 활용해 다양한 토핑을 더해 식감을 살린 ‘루돌프 넛티 라떼’와 ‘루돌프 피스타치오 라떼’로 마련됐다. 루돌프 넛티 라떼는 바삭한 소보로 크럼블과 고소한 마카다미아가 진한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루돌프 피스타치오 라떼는 딸기크림의 상큼한 맛과 피스타치오의 향긋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논커피(Non-Coffee) 음료다. 가격은 모두 5900원이다.

디저트는 겨울 시즌 음료와 페어링하기 좋은 생크림 카스텔라 ‘유로피안 카스텔라’와 ‘애플 시나몬 유로’ 페스츄리로 구성됐다. 유로피안 카스텔라는 빵 위에 바닐라 크림과 생크림, 초코 등을 올려 루돌프를 형상화했으며, 애플 시나몬 유로는 빵 안에 사과다이스를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하고 고소한 소보루를 올려 바삭한 식감이 돋보인다. 가격은 각각 5800원, 3600원이다.

유로파이 2종도 출시한다. 유로파이 2종은 ‘캐러맬 치즈 유로파이’와 ‘쿠앤크 유로파이’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맛과 기존 조각 케익과 다르게 원형의 독특한 비주얼을 가진 디저트다. 캐러맬 치즈 유로파이는 기존 치즈케이크의 품질과 비주얼, 사이즈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치즈의 진한 풍미와 캐러멜 및 생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쿠앤크 유로파이는 진한 초콜릿 맛의 쿠앤크 쿠키를 부드러운 크림에 넣은 메뉴다. 가격은 모두 5800원이다.

카페 드롭탑은 이번 유로파이 2종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인기 제품군인 유로파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