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웰스, ‘홈케어 서비스’ 확대…세탁기·에어컨 등 백색가전도 관리

공유
0

교원웰스, ‘홈케어 서비스’ 확대…세탁기·에어컨 등 백색가전도 관리

교원웰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원웰스=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교원웰스는 ‘홈케어 서비스’ 사업영역을 확대하고자 비데, 매트리스에 이어 전문적인 위생 관리가 필요한 세탁기, 에어컨 등 백색가전의 홈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렌탈 가전뿐 아니라 홈케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건강 케어 토탈 솔루션을 제시한다.

교원웰스는 지난 6월 ‘홈케어 서비스’ 사업에 진출해 비데와 매트리스 관리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홈케어 서비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과 밀접한 백색가전으로 확대, 전문적인 위생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홈케어 서비스가 불만족할 경우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100% 책임 서비스’를 시행, 교원웰스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경쟁력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백색가전 홈케어 서비스는 3중 세척·살균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깨끗함을 전한다. 세탁기와 에어컨은 물이나 습기에 자주 노출돼 물때가 끼거나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교원웰스는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해 고온 세척과 살균 소독으로 가전 내부 틈새에 끼여 있는 곰팡이나 세균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전 내부 틈새까지 말끔히 청소하기 위해 제품을 완전 분해한 후 고압으로 먼지와 세제찌꺼기 등을 털어낸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해 안쪽의 묵은 때와 곰팡이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하며, 녹슨 나사를 새 부품으로 교체서비스 한다.

전문 장비를 이용한 고온 스팀으로 틈새 사이사이에 낀 세균을 살균 소독하며, 틈새에 스팀이 남아있지 않도록 온풍 건조로 습기를 제거해 2차 오염을 방지한다. UV 살균기를 이용한 2차 살균 소독으로 잔여 세균까지 완벽히 없애준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정상 작동 확인한 후에 서비스가 완료된다.

교원웰스의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제품관리기술과 고객 서비스마인드를 갖춘 엔지니어로 구성된 ‘웰스홈마스터’가 제공한다. ‘웰스홈마스터’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100% 본사 정규직 직원으로 제품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장비와 표준화된 매뉴얼로 고도화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