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 수능 맞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공유
0

CGV, 수능 맞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CGV=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GV=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GV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수능 수험생과 청소년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브랜드의 혜택을 모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스무디킹, 슈마커,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각 브랜드 매장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CGV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5천원 관람 및 매점 콤보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점에서는 팝콘 또는 스낵 메뉴를 4000원 이상 구매하면 탄산음료(M)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은 이용 시간대에 따라 최대 27%까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교보문고에서는 도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핫트랙스에서는 전 품목 5천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슈마커는 5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7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무디킹은 3개 메뉴(석류애플, 애플시나몬, 애플)에 한해 1+1 증정 행사를 연다. 디뮤지엄에서는 오는 25일까지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GV는 차별화된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특별관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고품격 영화관과 프리미엄 레스토랑이 결합된 ‘씨네드쉐프’(CINE de CHEF)와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해주는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GOLD CLASS)에서 주중 영화 관람 시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영화의 몰입감을 배가해주는 ‘IMAX’는 3천원, 오감체험특별관 ‘4DX’와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는 각각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양각색의 놀거리가 가득한 CGV 컬처플렉스 공간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의 신개념 미션 게임 공간 ‘미션브레이크’는 주중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GV영등포와 CGV대전의 만화 카페 ‘롤롤’, CGV오리와 CGV수유의 스포테인먼트 공간 ‘볼링펍’에서는 각각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