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테크원, ‘대한민국안전산업박람회’서 다양한 영상보안 솔루션 소개

공유
2

한화테크원, ‘대한민국안전산업박람회’서 다양한 영상보안 솔루션 소개

제4회 대한민국안전산업박람회장 내부에 마련된 한화테크원 부스. /사진=한화테크원이미지 확대보기
제4회 대한민국안전산업박람회장 내부에 마련된 한화테크원 부스. /사진=한화테크원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한화테크원은 14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일산에서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안전산업박람회’에서 다양한 영상보안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2015년 처음 개최된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산업분야 종합 박람회로 ▲보안/치안 ▲방재/화재 ▲해양/교통 등 안전 관련 전 분야를 아우르는 솔루션을 한 곳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다.

한화테크원은 이번 박람회에서 얼굴인식은 물론 움직임 및 침입 등을 감지할 수 있는 지능형 카메라를 토대로 한 리테일 솔루션을 선보였다. 얼굴 인식 기능을 통해 상습 절도범 등 블랙 리스트를 등록해 관리할 수 있고, 히트맵, 피플 카운팅 등 영상 분석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상점 운영 관리가 가능하다.

움직이는 차량 내부에서도 정확한 모니터링을 가능케 하는 차량 전용 카메라와 저장장치 등, 버스·기차 전용 영상보안 솔루션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55배 줌을 탑재한 PTZ 카메라, 카메라 한 대로 여러 방향 동시 모니터링이 가능한 멀티 디렉셔널 카메라도 전시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최고의 영상보안 솔루션 기업으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 제품,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