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16일 금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16일 금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홍파’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1년 11월 29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8년 11월 16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 9일 임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챙기는 자세가 필요하다. 단, 대의명분도 중시할 것. 신의를 지켜 추진하면 뜻을 이루니 분주한 가운데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게 된다.

성급하게 일처리하지 말고 여유있게 행동하라. 결정적인 기회이니 당신의 뜻대로 된다. 단 타인의 간섭으로 판단의 오류가 예상되니 주관을 확고히 하여 냉철히 행동하라.


직선적인 성격은 자중함이 필요하다. 상대방의 의사를 존경하는 만큼 득이 있다. 심리적인 불안이 가중되니 주위와 화합하여 안정을 찾고 내일의 준비에도 만전을 기할 것.


쟁취하는 것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욕심은 피로만 겹치니 원만하게 대처하도록. 이성간에 뜻을 이룰 조짐이니 신의를 지키고 아끼고 보살펴라. 건강에 유의할 것.


현실을 토대로 계획을 추진하도록 하라. 무리한 욕심은 패가망신의 적신호가 된다. 덕을 쌓으면 귀인이 스스로 나서서 도움을 주는 법. 신중한 판단이 중요하다.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수록 행동은 겸손하게 하라. 시간을 활용하기에 따라서 행운이 따른다. 이론에만 치중하면 피곤함만 뒤따르니 충실하게 내실을 다지되 과감하라.


과격하면 주위의 오해만 불러오니 화합을 도모하여 내일을 준비함이 바람직하다. 어떻게 처세를 할 것인지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매사가 뜻대로 되는 법은 아니다.


운세는 당신의 날이니 좋을수록 겸손하게 처세하라. 오만과 방종은 손해를 볼 우려가 있다. 문서운 면에서도 뜻을 이루고 재물운도 불어나게 된다. 사업운 활발.


현 상태에 만족하지 말고 발전을 도모하라. 과감한 변화에서 실이익을 가져올 것이다. 인내는 다음에 승리를 가져오는 법이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