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 오픈

공유
0

유니클로,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 오픈

유니클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클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16일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을 이전해 교외형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매장에서 교외형 매장으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하는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은 전주 지역 내 첫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이다. 총 800m²(약 240평) 규모의 쾌적한 쇼핑 환경과 100대 가량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을 갖췄다. 성인용부터 키즈, 베이비 상품까지 전 라인업을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16일에는 기존 오픈 시간보다 1시간 30분 이른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며, 기존 주차 공간 외에 차량 약 100대를 추가 수용할 수 있는 임시 주차 공간도 확보해 오픈 당일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은 오는 19일까지 4일간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동기간 유니클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유니클로 감사제’ 에서 이틀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롱패딩, 경량패딩 및 립 터틀넥 스웨터를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에서만 4일 내내 특별가에 선보인다.

롱패딩 ‘심리스 다운 롱 코트’는 3만원 할인한 16만9000원에, 경량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성인용 ‘립 터틀넥 스웨터’도 1만원 할인해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따뜻하면서 귀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키즈용 ‘프린트 후리스 재킷’을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9900원에 제공하며, 베이비용 히트텍 티셔츠와 레깅스 일부 제품도 20% 이상 할인한 7900원에 판매해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따뜻한 겨울 준비를 할 수 있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매일 선착순 500명까지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유니클로 미니 토트백 또는 유니클로 텀블러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매장에 대한 기타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