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이버X잼라이브 역대급 콜라보 방송 진행

공유
0

네이버X잼라이브 역대급 콜라보 방송 진행

총 상금 5000만 원이 걸린 콜라보 퀴즈쇼

네이버 모바일 베타 버전을 테스트하고 있는 네이버가 대한민국 No.1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함께 역대급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 모바일 베타 버전을 테스트하고 있는 네이버가 대한민국 No.1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함께 역대급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네이버 모바일 베타 버전을 테스트하고 있는 네이버가 대한민국 No.1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함께 역대급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4일, 25일​​, 저녁 9시 생방송으로 잼라이브를 통해 총 상금 5000만 원이 걸린 콜라보 퀴즈쇼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네이버와 함께 진행되는 방송으로, 최근 네이버 모바일 개편이 이루어짐에 따라 이와 관련된 문제들도 출제될 예정이다.
잼라이브가 하나의 브랜드와 연달아 콜라보를 진행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인 만큼, 시청자들을 위한 상금과 상품들도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첫날과 둘째 날 상금은 2000만원, 3000만원으로, 우승자 중 추첨을 통해 선택된 1명에게는 양일 각각 100만원 500만원 상금이 주어진다. 잼라이브 어플을 통해 퀴즈쇼에 참가하는 누구나 12문제를 모두 맞추면 우승자가 되어 상금을 받아갈 수 있다.

네이버는 이번 잼라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으로, 공식 마케팅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네이버 X 잼라이브 퀴즈쇼'에 참가하기 전에 네이버 모바일 베타 버전을 미리 다운받은 얼리잼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블로그 내 안내에 따라 응모 후 잼라이브를 이용하는 참가자들은 모두 ▲1등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만 원(3명) ▲2등 뱅앤울룹슨 블루투스 이어폰(2명) ▲3등 네이버페이 포인트 30만 원(5명) 등의 상품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다운 받은 네이버 베타 내에서 장바구니에 원하는 상품을 담아놓으면 네이버가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각각 ▲1등 100만 원(3명) ▲2등 30만 원(5명) ▲3등 10만 원(10명) 의 지원금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당첨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