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5일 신유(辛酉)일 띠별오늘의운세, 편두통으로 시달릴 수 있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5일 신유(辛酉)일 띠별오늘의운세, 편두통으로 시달릴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5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오늘은 당신 본연의 업무에 대해 점검하고효율적인 업무가 진행되도록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이며 의욕이 앞서 새로운 일에만 집착하여 기존의 업무를 소홀히 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유리할 것입니다.

72년생 :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고의 확률이높은 날이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에 가족과 함께 분위기 있는 가까운 곳에서 외식을 즐기는편이 좋습니다.

60년생 : 혼자할 수 있지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면 함께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이지만정보를 공유하고 협업이 잘 이루어지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가져 올 것입니다.

48년생 : 직장 내에서 다른 사람의 얘기를 아무렇지않게 말하는 사람에게 대해서는 속 마음을 감추는 것이 좋습니다. 비밀이라고 말한 얘기가 그 사람의 입에서흘러 나올 수 있습니다.

36년생 : 넘어져 다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자칫 잘못하여 넘어지면 뼈가 부러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연인과의 데이트가 있다면 사소한 말다툼을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감정을 앞세워 연인에게 마음의 상처를 안겨주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대범한결단이 필요한 날이며 어느 정도 밑그림이 그려지고 기본 틀이 잡혔다면 결단과 함께 실행으로 옮기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더 기다렸다가는 손실만 더 커 질 것입니다.

61년생 : 능력부족이면 배워서 채우면 되지만 자질부족이면채우지 쉽지 않습니다. 자질부족인 사람과는 큰 일을 도모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49년생 : 나이를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에는 혼자의 생각보다는 가족의 생각이 어떤 지를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37년생 : 지병이 있다면 갑자기 추운 날씨에 건강이악화될 수 있으니 바깥활동 보다는 집안에서 요양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운이 한 몫 작용하겠지만 운에만의지하면 안됩니다. 자신의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객관적인 평가를 받아 볼 필요가 있으며 부족한 부분은보충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74년생 : 사업을 하다 보면 이익을 보는 날도 있고손해를 보는 날도 있기 마련입니다. 이익 본 날에 흥청망청 돈을 쓰지 말고 손해를 본 날에 너무 우울해하지 마세요. 언제나 꾸준하게 하시면 됩니다.

62년생 : 부부간에도 말을 하고 표현하지 않으면 배우자는모를 수 있습니다. 배우자를 정말 사랑한다면 사랑의 표현을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50년생 : 날씨 탓인지 감정에 빠져 우울해 질 수있는 날입니다. 오후가 되면서 조금씩 나아질 테니 중요한 업무는 오후에 진행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38년생 : 오늘하루는 따뜻한 물을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소화가 계통이 약하므로 찬 물이나 찬 음식을 먹고 탈이 날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배우기에 적절한 날입니다. 교육수강이 예정되어 있다면 만사 제쳐두고 학습에 열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배웠으면 실천으로 활용해야 그 빛을 바랄 것입니다.

75년생 : 단기간의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하고 있는일에 꾸준함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꾸준함이 쌓여 기회가 생기고 기회는 좋은 결과의 기반이 되어 줄것입니다.

63년생 : 지출을 해야 할 때라고 판단되면 서로에게기분이 좋을 수 있도록 시원하게 한 턱 내는 것이 좋습니다. 산다고 해놓고 미적거리는 모습은 돈은 쓰고도좋은 소리 듣지 못할 것입니다.

51년생 : 행운은 우연한 기회에 찾아오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면서 살다 보면 뜻밖의 사람에게로부터 큰 행운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오늘이 바로 그날 입니다.

39년생 : 먼저 진심을 보여주면 상대방도 진심을 가지고자신을 대할 것입니다. 진심이 통하면 새로운 기회가 엿보일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머지 않아 봄은 올 것입니다. 겨울나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철저히 준비하고 대비하고 있어야 기대하는 봄을 맞이하여 꽃을피울 수 있을 것입니다.

76년생 : 친구에게 잘 못한 게 있다면 속앓이만 하지말고 연락하는 것 좋습니다. 당신을 친구라 생각한다면 내민 손을 뿌리치지 않고 따뜻하게 잡아 줄 것입니다.

64년생 : 불안함이 역력해 보이나 자신과 함께 하는사람이 흔들리지만 않는다면 끝내는 이루게 될 것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도록 서로간에 믿음이 필요한 날입니다.

52년생 : 현실을 직시하고 두 번째 인생을 위한 새로운비전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비전을 찾지 못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자식들이 효도하니 기쁨이 넘치는 날입니다. 동네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당신을 시기하거나 질투 하는 사람들이퍼트린 쓸데없는 소문에 민감하게 대응할 필요는 없습니다. 괜히 섣불리 대응하다가는 오히려 역공당할 수있으니 상황을 지켜보고 당사자와 직접 대화를 나눠봐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자신의 생각이 중요한 만큼 상대방의 생각또한 중요하고 가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순간 나의 생각이 존중 받고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65년생 : 문제를 복잡하게 바라보면 해결책을 찾기힘들 것이며 단순하게 생각한다면 의외로 쉽게 결정을 내리고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모른다’는 말처럼 사람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한 것이 오만이었음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친하다고 생각한 사람으로부터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결정적인 순간에 본 모습이 드러나는 법입니다.

41년생 : 아무 생각 없이 던진 한 마디에 상대방에게상처를 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며 오늘은 언행에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말띠 90년생 : 주변 환경이 당신을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혼자의 힘으로 해결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도움을 주는 사람도 없어 외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아 빚을 지는 것 보다 힘들지만 견뎌내 보는 것이 마음은 한결 편할 것입니다.

78년생 : 결실은 맺게 되겠지만 가만히 있어서는 안됩니다.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마지막까지 문제는 없는지 재검토해야 하고 부지런함과 성실의 자세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66년생 : 재물이 들어오니 마음의 여유는 생겼지만연인과의 다툼으로 마음 한 구석이 편치 않습니다. 빨리 풀고 싶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54년생 : 오늘은 일이나 노동보다는 휴식을 취하면서적절한 운동으로 건강관리를 해야 하는 날입니다. 피곤함을 억지로 이겨내려고 하지 말고 낮잠이라도 자두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지나가듯 말한 약속도 상대방은 기억하고있습니다. 꼭 지키도록 노력하고 만약 늦게라도 지키지 못했음을 알았다면 사과를 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얼떨결에 맡은 일이라도 자신감을 가지고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일의 성과는 불 보듯 뻔한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업무 손실로 이어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즐거운 저녁과 간단한술 자리는 좋으나 사람들이 많은 클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땀과 노력의 대가를 받지 못해 삶이 힘들어지면의지가 약해지고 소신이 흔들리기 마련입니다. 당신에게는 땀과 노력의 대가가 아직 찾아오지 않았으니 소신을가지고 이 상황을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정신이 맑지 않고 두통이 있어 쉬고 싶으나잘 쉬어지지 않습니다. 바깥활동을 하더라도 해결되지 않으니 난감한 상황입니다. 마음 통하는 친구가 있다면 친구와 함께 따뜻한 차 한잔하면서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43년생 : 거절하기 힘든 부탁을 듣게 될 수 있는날입니다. 판단은 당신이 하겠지만 오늘은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도 좋을 듯 합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돈 문제로 친구간에 의가 상할수 있으니 큰 돈이 아니라면 빨리 갚아버리는 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타이밍을 놓치게 되면 친구 사이가서먹해 질 수 있습니다.

80년생 : 투기로 부동산을 한다면 매매 문제로 골머리썩게 될 수 있습니다. 소송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투기성 아이템에는 손을 담그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처음 시작할 때 꼼꼼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대충 했다간 나중에 크게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작은문제라도 해결하고 넘어가도록 하세요.

56년생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시련과 고통을감내해야 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하는 행동이니 충분히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44년생 : 나이 들어 주책일수 있으나 가슴 떨리는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청춘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이니 꽉 잡으시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현실을 벗어나고 싶다면 고민만으로힘들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들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무료상담이 있으니 검색해 보도록 하세요.

81년생 : 머리를 비워야 또 무언가를 채워 넣을 수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빨리 비울 수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벼운 운동을 통해 땀을 흘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69년생 : 다정도 병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형편이 좋다면 이해가 되나 형편이 좋지 않은데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려고 은행 대출을 받아 도와주려고한다면 서로에게 좋지 못한 행동이며 가정생활에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57년생 :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결국은 당신의인생입니다. 당신이 선택하고 결정하며 책임도 당신이 져야 하는 것은 변함이 없음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애는 먹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해결 될 것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려 보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머물러야 할 때를알지 못하면 일만 많아지고 피곤해 질 것입니다. 오늘은 가만히 있는 것이 당신을 위한 일입니다.

82년생 : 부부간에 솔직한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분명히 문제는 있으나 무엇이 문제인지 모른다면 해결방안을 찾기 힘들겠지만 문제를 인식하고 있다면 시간이 걸리더라도서로를 배려하면서 해결해 나가면 될 일입니다.

70년생 : 오늘은 일을 벌리면 벌릴수록 실수가 잦을것이며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으로 펼쳐질 것입니다. 가만히 있는 것이 당신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편하게하는 길임을 알았으면 합니다.

58년생 : 어울림이 중요한 날입니다. 사람마다 저마다의 어울림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옷을입고 불편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에게 맞는 옷을 찾아야 일의 성과도 높아질 것입니다.

46년생 : 딱 한 걸음만 앞으로 나가면 됩니다. 오늘은 내일의 한 걸음을 위해 준비하고 연습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한 끼에 먹을 수 있는 양은 정해져있습니다. 욕심을 부린다고 해서 음식이 계속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억지로더 먹으면 체하거나 설사하거나 부작용이 발생할 것입니다. 한 끼에 맞는 자신의 양만큼만 먹고 더 이상은욕심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기쁨과 감사한 일이 많은 날입니다. 작은 일에도 감사한 말을 잊지 않고 환한 웃음을 보인다면 바라던 일들이 하나 씩 해결 될 수 있을 것입니다.

71년생 : 적극적인 자세로 나선다면 행운이 따르는날입니다. 금전적으로도 안정을 찾을 것이며 가정의 화목이 찾아 올 것입니다.

59년생 : 싼 게 비지떡이 될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 파는 물건 중 싸게 나온 게 있다 하더라도 먼저 사지 말고 집에 와서 일단 고민해 본 후 필요하다면질 좋은 물건을 구입하도록 하세요.

47년생 : 진행하는 일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면 좋겠지만현실은 그렇지 않아 아쉽습니다. 조금씩 늦어지더라도 불안함이 마음속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