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래퍼 도끼, 엄마 사기설·잠적설 직접 해명 "못 받은 돈이 있다면 내게 오면 갚아드리겠다"

공유
0

래퍼 도끼, 엄마 사기설·잠적설 직접 해명 "못 받은 돈이 있다면 내게 오면 갚아드리겠다"

2003년 종결된 사건, 이후로 통보받은 적이 없다

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뉴스부 기자] 래퍼 도끼가 어머니의 사기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도끼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부터 뜬 저희 어머니에 대한 일 때문에 지금 회사로 엄청 전화 오고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여기 있습니다. 잠시 후 인스타 라이브 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와주시면 좋겠습니다"라는 이미지를 올렸다.
인스타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한 도끼는 "엄마는 사기를 친 적이 없다. 우리 가족은 잠적한 적이 없다. 나는 그동안의 일을 모른다"고 설명했다. 앞서 온라인 상에서 불거진 어머니의 사기설과 잠적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또한 인스타라이브를 통해 도끼는 "못 받은 돈이 있다면 내게 오면 갚아드리겠다"고 강경하게 이야기를 했다.

도끼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한 모친 역시 "2003년에 종결된 사건이라 그 이후로 통보받은 적이 없다"며 "내 선에서 내 책임을 다 했다고 생각한다. 나쁜 루머를 남긴 것에 대해선 참을 수 없고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 법적으로 얘기하라고 해달라"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