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민호, 첫 솔로앨범 'XX' 발매 전 빅뱅 승리와 친분 과시…"승리형이 선물해준 옷"자랑

공유
0

송민호, 첫 솔로앨범 'XX' 발매 전 빅뱅 승리와 친분 과시…"승리형이 선물해준 옷"자랑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데뷔 후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 가운데 빅뱅멤버와의 승리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데뷔 후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 가운데 빅뱅멤버와의 승리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가운데 빅뱅 멤버인 승리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송민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x승리형이선물해준옷x"라는 소개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민호가 의자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사진 속 그는 헤어밴드에 승리가 선물해 준 듯한 흰색 컬러의 옷을 입고 훈훈함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팬들은 "옷이 편안해 보인다" "뭘 입고 찍어도 멋있다 "솔로앨범 대박" "옷 잘어울려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민호는 이날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정규 앨범 'XX'를 공개했다. 'XX'는 송민호가 전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고 프로듀싱한 앨범이다.

이번 송민호의 'XX'에는 타이틀 곡 '아낙네(FIANCE)''를 비롯해 '시발점(TRIGGER)', '소원이지'(HOPE), 'ㅇ2'(O2), '로켓'(ROCKET), '흠'(UM…), '위로 해줄래'(LONELY), '오로라'(AURORA), '어울려요'(her), '암'(AGREE), '불구경'(BOW-WOW), '알람'(ALRAM)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