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백' 뉴이스트W, 헤어스타일 가장 큰 변화…황민현 합류는 언제?

공유
0

'컴백' 뉴이스트W, 헤어스타일 가장 큰 변화…황민현 합류는 언제?

그룹 뉴이스트W.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뉴이스트W.
그룹 뉴이스트W가 황민현 합류 전 마지막 유닛 활동에 나선다.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뉴이스트W 새 앨범 '웨이크, 앤'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뉴이스트W는 "정말 열심히 만든 앨범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항상 열심히 하는 그룹이 되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멤버 JR은 컴백 소감으로 "매 앨범을 낼 때마다 떨리고 설렌다"면서 "이번에도 설렌다. 팬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실거라는 기대감이 든다.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백호는 "매 앨범이 그렇지만 최대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려 한다"면서 "이번 앨범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따라 외형적 변화에도 신경을 썼다. 특히 헤어스타일에 가장 변화를 줬다.

JR은 "멤버들이 모두 염색을 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고 말했고, 렌은 "뉴이스트W로 활동할 때 헤어스타일 변화가 크지 않았다. 모두가 이번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워너원으로 활동 중인 황민현의 합류 및 완전체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그 부분에 대해서는 논의된 게 없다. 지금은 뉴이스트W의 이번 앨범에 몰두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 '웨이크, 앤'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퓨전 팝 R&B 곡으로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가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