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DC, 남주고등학교와 '학교환경개선 지원사업 수행 업무협약' 체결

공유
0

JDC, 남주고등학교와 '학교환경개선 지원사업 수행 업무협약' 체결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상호협력 약속

지난 26일 열린 학교환경 개선 지원사업 수행 업무협약식에서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왼쪽)과 한상용 교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6일 열린 학교환경 개선 지원사업 수행 업무협약식에서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왼쪽)과 한상용 교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가 지역 내 학교환경 개선을 위해 나선다.

JDC는 남주고등학교와 지난 26일 '학교환경 개선 지원사업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학교의 숙원사업을 지원하고 지역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JDC는 이번 협약을 통해 남주고의 학교시설 개선과 지역주민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조성을 지원하기로 했다.

JDC는 총 12만8150㎡ 규모의 학교시설 개선공사를 내달 3일 착공해, 2019년 5월31일 준공할 계획이다. 이에 남주고는 급식소를 현대화하고, 보건교육실과 복합문화 공간 등을 확보하게 됐다.

한상용 남주고 교장은 "안락하면서도 가성비가 높은 급식소를 통해 학생들에게 질 높은 교육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기쁘다"며, "JDC에서 남주고의 숙원사업에 마중물 역할을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은 "JDC는 앞으로도 지역 학교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력하겠다"며,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실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