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에 '동명특수강' 선정…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 제공

공유
0

BNK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에 '동명특수강' 선정…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 제공

자동차·농기계 기계부품의 우수한 기술력 인정받아

27일 김영모 서부영업본부 상무(왼쪽)와 이성갑 동명특수강 대표가 유망중소기업 선정 인증서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김영모 서부영업본부 상무(왼쪽)와 이성갑 동명특수강 대표가 유망중소기업 선정 인증서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동명특수강'이 풍부한 경험과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BNK경남은행은 27일 진주시 정촌일반산업단지 내 소재한 '동명특수강'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동명특수강'은 자동차·농기계 기계부품 제조업체다. 지난 1991년 설립 이후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을 영위해 나가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원사로 가입해 지속 성장을 추구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성갑 '동명특수강' 대표는 두 차례 납세자의 날 모범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동명특수강'에는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과 BNK경남은행이 별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가 주어진다.

BNK경남은행 관계자는 "'동명특수강' 입구에 걸린 BNK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 현판이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가져다주는 행운의 상징이 되길 바란다"며, "동명특수강과 BNK경남은행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