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9일을축(乙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동료들을 조금 더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움주는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9일을축(乙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동료들을 조금 더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움주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9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동료들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될 수있는 날입니다. 동료들의 얘기를 듣는 자리가 마련될 것입니다. 열린마음으로 동료들의 얘기를 들으려고 하는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72년생 : 지나간 버스를 두고 손 흔들어봐야 돌아오지않으니 시간관리를 철저히 해야 할 것입니다. 시간관리를 잘 못해 버스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것입니다.

60년생 : 사람들과의관계가 원만해 지려면 먼저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 줄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처음엔 손해를 보는듯 보이나 결국에는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48년생 : 야간에 작업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빨리바꿔야 할 것입니다. 피로도가 점점 쌓이고 있어 언제 쓰러질지 모르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길러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원래 서두르는 타입이 아니니 별 걱정 없지만마음이 흔들리면 당신도 모르게 서두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별일 아닌 것처럼 대범하게행동하면 좋을 듯 합니다.


소띠 85년생 : 내가 무엇을 잘 하는지 보려면 머릿속으로생각하고 계획했다면 바로 실행하는 것입니다. 실행을 통해 경험을 해 보면 이 일이 나에게 맞는지 내가잘 할 수 있는 일인지 알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73년생 : 뭘해도 안 되는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날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바깥활동보다는 내부활동이 좋을 듯 하며 말과 행동에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인간관계를 지속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가 먼저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물어보는것입니다. 그 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보세요. 새로운기회를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49년생 : 일이 술술 잘 풀리는 날도 있지만 오늘처럼아침부터 실타래가 얽혀 있는 것처럼 일이 꼬이는 날이 있습니다. 급한 마음에 억지로 풀려고 하면 더단단히 꼬일 것입니다. 오늘은 양손을 놓고 무엇이 어떻게 꼬여 있는지를 살펴본 후 대안을 찾아야 할것입니다.

37년생 : 몸이 아프지 않도록 건강에 조금 더 신경써야 할 것이며 건강을 다치면 하고자 하는 것이 못할 수 있으니 백지에서도 충분히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합니다. 당신의 가족건강은 어떤 지 직접 살펴보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어떠한 핑계로회피하려 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행동을 지켜보는 사람들이있으니 책임감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비즈니스 협상이 잡혀져 있다면 좋은 성과를내게 될 것입니다. 직감력을 발휘하는 날이 될 것이며 오래 전부터 생각해 왔던 것처럼 당신이 페이스로협상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62년생 : 아랫사람의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좋은의미의 튀는 행동 때문에 난감해 할 수 있습니다. 세상이 변화되고 있음을 피부로 느끼고 ‘젊은 사람들의 사고가 이렇구나’라는 것을 이해해야 함께 일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50년생 : 배움에 열중하는 당신이라면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아먹는다’는 말처럼 아침부터 발 빠르게움직여야 좋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하다 보면 새로운 기회를 자연히 당신을 찾아올 것입니다.

38년생 : 피곤이당신에게 있어 최대의 적입니다.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우선은 충분한 휴식으로 체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미혼이라면 천생연분의 인연이 있는날입니다. 집에만 있지 말고 바깥활동을 하기 바랍니다. 소개팅이나초대된 모임에는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75년생 : 신규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면 시장조사를비롯하여 충분한 마케팅 분석을 통해 전략과 계획을 세워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위기대응계획이포함되면 실패율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63년생 :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다툼수가 있어 모르는 사람과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저녁에는 바깥활동하기 보다는 일찍 귀가하여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 좋은 성과를 얻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무해무탈하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은 무탈하게 보내는 것을 목표로 삼는 것도 좋습니다.

39년생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니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갑자기 젊은 사람이 될 수는 없지만 그러한 열정은 가지고 당신의 지식과 경험을 최대한 발휘하면 이루어질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이곳 저곳에서 통제하고 간섭하려 들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수순이니 예민하게 굴 필요는 없습니다. 통제와 간섭을 벗어나려고 하기 보다는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생각을 바꿔 보세요.

76년생 :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있는 날입니다. 우물쭈물 하면서 결정을 미루지 말고 꼼꼼히 체크 한 후 과감한 선택이 손실을 줄일 수있을 것입니다.

64년생 : 돈 나갈 구멍은 많으나 돈 들어올 구멍이없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금회전이 원활하지 않아 급한 마음에 친구에게 돈을 벌려보지만그 또한 쉽지 않은 날입니다. 자신을 한탄하지 말고 오늘은 돈을 빌리는 것보다 양해를 구하고 하루를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내가 왜 이러고 있나를 고민하고 있다면목적을 잃은 것이고 어디로 가야 할 지 고민이라면 방향을 잃은 것이며 무엇을 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목표를 잃은 것입니다.

40년생 :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자세를 가져야 할 것이며환한 미소가 행운을 부르고 복이 들어온다는 사실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잘 보이고 싶은 사람이 나타나게 될수 있습니다. 첫인상이 중요하니 출근할 때 목욕재개하고 외모에 멋을 내고 출근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최선을 다했다면 조급해하지 말고 인내심을가지고 기다려봐야 할 것입니다. 일말의 의미도 하지 말아야 좋은 운이 들어올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갖는 순간 행운은 저 멀리 달아날 것입니다.

65년생 :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가슴에 묻어두지 말고빨리 풀어야 할 것이며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나름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연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무와 상관없는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을 접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53년생 : 너무 서두른다는 느낌이 든다거나 주변 사람들로부터서두르지 말라는 조언을 듣게 된다면 잠시 손을 놓고 생각할 시간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생각 없이 밀어붙이다가는곤란한 상황이 초래될 수 있습니다.

41년생 : 서둘러야 하는 상황에서도 서둘지 말고 마음의안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마음을 안정시키면 어려운 일들도 쉽게 해 낼 수 있는 무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내부적인 힘으로 해결하지 못할 때는외부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한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 낼것입니다.

78년생 : 고래를 잡으려면 바다로 나가야 합니다. 강에서 고래 잡을 거라고 설쳐봐야 아무 소용 없습니다. 큰 바다로나갈 준비를 해야 할 때입니다.

66년생 : 직장 내 불만사항을 집에까지 가져가서 할필요는 없습니다.

54년생 : 외식업에 종사한다면 단체손님이 많아 매출이상승할 것입니다. 개인보다는 단체를 중심으로 영업을 한다면 기존의 매출에서 상승할 수 있을 것입니다.

42년생 : 이별은 새로운 만남이 있기에 존재하고 행복은불행이 있기에 행복의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아직은 하는 일이 익숙지 않을 수있습니다. 자신으로 인해 직장 동료가 피해를 보는 건 없는지 회사에 손해를 입히는 건 없는지 유심히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오랜만에 보고 싶었던 친구를 만난다면 의심의눈초리로 대하기 보다는 순수했던 그 시절 그대로의 모습으로 친구를 만나야 할 것입니다. 오늘도 순수한마음이니까요.

67년생 : 한 팀으로 예전의 직원과 함께 하게 될수 있습니다. 윗사람이면 윗사람답게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아랫사람을 탓하는 것은 자기 얼굴에 침뱉는 격입니다. 책임을 회피하고 아랫사람에게 책임을 돌린다면 당신의 신뢰는 떨어질 것이며 아랫사람들은당신을 외면 할 것입니다.

43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지출을 하더라도 명분 있는 지출은 이해되지만 즉흥적이고 충동구매로 이어지려고 하는 것은 주의를 기울려 주셔야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통장 잔고를 생각하며 일을 벌려야할 것입니다. 일을 벌이려거든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일을 진행하다가 포기할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80년생 : 이것 저것 벌려놨던 일들을 정리하는 하루가되었으면 합니다. 일들을 벌려놓고 정리를 하지 않는다면 실속 없이 마무리 될 확률이 높습니다. 적어도 하나 정도는 실속 있도록 성과를 내야 다음 일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68년생: 집 나가면 고생이란 말이 떠오릅니다. 출장이든 여행이든 바깥활동이 많은데 생활은 녹녹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뜻한집밥이 생각나는 날이 될 것입니다.

56년생: 지난 날의 과오를 거울삼아 당신에게 신뢰와믿음을 실천으로 보여준다면 상대방에 대한 편견을 벗어 던지고 새로운 모습으로 상대를 대하면 좋을 듯 합니다. 진심을보이면 받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44년생 : 무엇이 중요한지 우선순위를 잘 선택해야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적다면 직접 해결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연상보다는 연하의 이성을 만나는 것이유리할 수 있습니다. 마음처럼 안 되는 것이 이성간의 관계이니 상황과 흐름에 맡기도록 하세요.

81년생 : 나에겐 맞지 않지만 주변의 권유로 재테크를시작했다면 쌈짓돈만 날릴 수 있으니 심사숙고 해야 할 것입니다. 오히려 그 돈으로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다녀오는 것이 훨씬 이익이 될 것입니다.

69년생 : 나이가 들수록 마음을 터놓고 대화할 수있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 듯 합니다.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만 불가능함을 알기에 더욱 더 씁쓸한느낌의 날이 될 것입니다.

57년생 : 나이는 들었어도 부부지간에는 애정문제로다툼이 있기 마련입니다. 부부지간일수록 말과 행동에 존경심이 담겨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앞으로도 자주 다툼이 발생할 것입니다.

45년생 :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언젠가는 그 성과를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건강에는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하고자 하는 의지와 노력을 보인다면당신을 도와줄 사람들은 반드시 나타날 것입니다. 먼저 포기하지 않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82년생 : 자영업자라면 장사가 어제보다는 못할 수있습니다. 경기 탓으로 돌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매출은 점점 떨어질 것입니다. 경기는 언제나 안 좋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까를다시 한 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70년생 : 높은 나무에 올라가면 먼 곳을 바라볼 수있습니다. 하지만 자칫 잘 못하여 떨어진다면 크게 다칠 것입니다. 하지만낮은 곳에 올라간다면 가까운 곳을 보겠지만 떨어지더라도 많이 다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선택만이남아 있습니다.

58년생 : 업무에 대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대응이필요한 날입니다. 업무에 몰입하여 최선을 다한다면 바깥에서 오는 뜻밖의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사업적으로는 재물 운이 하락하니 매출이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계획과 실행부분에서 기대 이상이 성과나 나타날 수 있으니 자세히 관찰해야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마음이 들떠 있으면 하는 일 마다작은 실수가 잦을 것입니다. 처음 실수는 그럴 수 있다고 이해해 주나 실수가 잦아 진다면 당신의 실력과능력을 의심할 것입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기대 이상의 성과가 난다면업무가 재미있어 질 것입니다. 일에 재미가 있으면 즐거운 마음으로 다음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71년생 : 자녀 문제로 고민 하는 것이 어떻게 보면당연할 지 모르나 오늘은 시간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어느 듯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자녀의 모습에가슴이 뭉클해 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59년생 : 세상 속에 나라는 사람이 존재하지만 내가있기에 세상이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힘들지만 대범하게 생각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세상을 이해하는 시간을가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적을 만들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적을 만들기 보다 적을 내편으로 만드는 것이 조금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