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1일 정묘(丁卯)일 띠별오늘의운세, 투기보다는 투자에 적합한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1일 정묘(丁卯)일 띠별오늘의운세, 투기보다는 투자에 적합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1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성공하기 전이든 성공한 후든 꼭 한번이상은 시련과 고통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시련이란 놈이 앞을 가로막을 수 도 있습니다. 당신이라면 충분히 극복해 나가시리라 생각합니다.

72년생 : 함께 하는 직장동료와는 서로 믿고 의지할수 있어야 합니다. 서로 신뢰하지 못한다면 작은 일은 할 수 있어도 큰 일은 도모하지 못할 것입니다.

60년생 : 친한사람이 사업제안을 해 오더라도 투자금이 들어가는 것이라면 신중하게 검토해야 할 것입니다. 그 사람을믿고 투자를 한다면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48년생 : 재물 복은 약하지만 인복이 있어 그래도희망찬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들어온다고 했던 돈이 상대방의 사정으로 다음으로 미뤄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인이 소개로 만난 사람에게서 새로운 일을 맡게 되는 기쁨을 얻게 될 것입니다.

36년생 : 아랫사람의 얘기라도 귀 기울여 들어야 할것입니다. 귀를 막고 다른 사람의 얘기를 듣지 않는다면 사람들이 당신을 외면할 것이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약속시간에 늦지 않도록 조금 일찍부터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있습니다. 첫만남에 지각하면 모습을 보여준다면 신뢰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먼저 도착해 손님 맞을 준비를 하는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73년생 : 많은사람들 앞에서 당신을 알려야 하는 상황이니 이미지나 평판에 대해서도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말과 행동 하나 하나가 회사를 대변하고 있으니 모든 면에서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요하는 날입니다. 새로운 사업을 준비중이라면 당신의 지식과 경험으로 시장을 제대로 파악해야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49년생 : 저녁 술자리도 좋지만 오늘은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취미생활을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37년생 : 외로움을 타는 날이 될 수 있으니 주변사람들과 대화를 많이 나누도록 하세요. 대화 속에서 활력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뒤처지지 않으려면 계속해서 노력하는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도전은 당신을 더욱 더 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74년생 : 부모님과 웃어른을 극진히 모시면 좋은 보답으로보상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온다거나 재취업의 기회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62년생 : 화목한 가정을 위해 배우자 뿐 아니라 자녀와의관계를 개선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관계개선을 위한 말하는 연습이 아니라 자녀의 얘기를 듣는 연습부터하도록 하세요.

50년생 : 당신에게 가장 큰 적은 경쟁자가 아니라게으름과 의욕상실입니다. 긍정 마인드셋의 자세와 태도를 가져야 할 것이며 열린 마음으로 하고자 하는실천의지를 북돋워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부모자식간에대화가 잘 통하고 집안이 편안해 지려면 공통으로 할 수 있는 문화생활을 만들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집 안팎으로 불협화음이 생긴다면그 원인을 찾아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정보와 문제상황을 공유하고 함께 이 문제를 풀어나가겠다는 의지가있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새롭게 시작하는 모임이 있다면 참석해 보세요. 첫 만남이라 서로가 어색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익숙해 질 것입니다. 호감가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인사를 나누고 다가가 보시기 바랍니다. 상대방도 웃으면서 맞이해 줄 것입니다.

63년생 : 부부 사이에 기선을 잡으려고 할 필요가없습니다. 손에 쥐고 있는 것을 내려 놓는 연습을 많이 해야 화목한 가정을 꾸밀 수 있을 것입니다. 더 큰 물로 나갈 수 있도록 하나 씩 준비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체력저하로 예기치 않는 질병 바이러스가침투해 고생할 수 있으니 체력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운동 뿐 아니라 보양식으로 체력을 보강하기바랍니다.

39년생 : 배가 고프면 참지 말고 조금이라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은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활동하기 있으니 많이 부럽기만 합니다.


용띠 88년생 : 다른 회사의 환경이나 복지에 대해비교하기 시작하면 불만이나 불평만 늘어나게 될 것이니 환경을 탓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지금의 환경을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서로에게 좋은 조건이될 수 있는 해답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새로운 시스템을 배우고 숙지하느라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기존의 방법에 익숙하지만 새로운 방법이 더 효율적이니 긍정적인 자세로빨리 배우고 익혀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냉정을 찾아 계획한대로 밀고 나간다면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기복으로 목적을 잃어버리는안 된다는 것입니다.

40년생 : 당신의 결정 하나가 큰 손실을 야기시킬수 있으니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지 않고 충동구매를한다면 정작 필요할 때 필요한 물건을 살수 없게 돼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지출관리를 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이번 프로젝트는 마라톤과 같습니다. 처음부터 전략질주를 해서는 완주하지 못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끝까지 완주해야 한다는 것이니 자신의 페이스를 잘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마음속에 불평이 있더라도 오늘은 바깥으로표출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괜한 불평이나 불만을 늘어놨다가 오히려 당신만 외면 당할 수 있으니 분위기와상황을 보고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추운 겨울 등산을 준비하고 있다면 등산중에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준비를 해 둬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혼자보다는 당신을 케어해 줄 사람과함께 동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떠나고 난 다음에 후회하지 말고 있을 때잘 하도록 하세요. 언제나 당신 곁에 있을 것 같지만 세월이 지나면 자신의 길을 찾아 떠나게 될 수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오랜만에 친구와 떠나는 여행이 있다면동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의 추억도 만들고 좋은 인연과의 만남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아 오시기 바랍니다.

78년생 : 자신의 본업부터 문제 없도록 한 후에 부업을해야 할 것입니다. 본업을 부업을 혼용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업무를 선택함에 있어 조심성을 가지고 선택하는것은 좋으나 하고 싶은 일만 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해야 하는 일이라면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해결하려고노력해야 합니다.

54년생 : 새로운 시작을 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될 수도 있고 새로운 취미생활을 하게 될 수도 있으며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이든 좋은 날입니다.

42년생 : 피곤하다면 잠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을 자고 일어나면 개운한 느낌이 들어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느긋한 자세는 필요할 수 있지만 안일한자세는 없애야 합니다. 안일하게 움직이다 보면 게으름이 몸에 뵈여 당신의 저녁 행사에 지장이 생기지않도록 서로가 노력하도록 해야 합니다.

79년생 : 위기 상황 속에 기회를 발견해 내야 하는날입니다. 위기 상황에 처하게 되겠지만 회피하거나 도망간다면 기회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고 부딪혀 해결하겠다는의지와 노력이 있다면 기회를 발견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67년생 : 심심의 균형이 깨질 수 있으며 면역력이떨어질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여러 질병에 노출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적당한 운동으로 체력을 유지해 둬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혼자 보다는 주변 여러 사람들이 도와주면더 빨리 진행될 것이니 열린 마음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3년생 : 배우자의 말을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살이 되고 피가 되는 말입니다. 배우자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생길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아무리 젊어도 체력에는 한계가있습니다. 에너지를 분산하여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곳에 집중하는 것이 여러분에게도 도움 될 것입니다.

80년생 : 잔머리는 또 다른 잔머리에 당할 수 있음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잔머리보다는 큰 머리를 쓰고 눈치를 보기 보다는 소신을 갖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수 있습니다.

68년생 : 그 동안 앞만 보고 달려왔다면 오늘은 옆이나뒤를 돌아보게 하는 날입니다. 진행해 왔던 일들을 돌이켜 돌아보세요. 지난 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일은 없는지 찬찬히 돌아보도록 하세요.

56년생 : 긴 장마 뒤에 따가운 햇살이 비춰지기 시작합니다. 밭에는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 있을 것이니 잡초부터 뽑도록 하세요. 잡초를뽑지 않으면 작물이 잘 자라지 못할 수 있습니다.

44년생 : 건강이 중요한 날입니다. 건강을 잃지 않도록 스스로 신경 써야 할 것이며 무리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젊어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무슨일이든 다시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가진다면 기회는 언제든 찾아 올 것입니다.

81년생 : 나의 구체화된 아이디어를 다른 사람에게공개할 때는 그 사람이 나의 아이디어를 함부로 도용하지 못하도록 장치를 만들어 둬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아이디어를 탐내는 사람이 많습니다.

69년생 : 참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지만 오늘은 참는자에게 복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쌓이는 스트레스를 어쩔 수 없으니 빨리 풀어야 할 것입니다. 술 보다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57년생 : 마음이 흔들리면 찾아오는 행운마저 달아날수 있습니다. 행운을 놓치고 후회하지 말고 흔들리지 않도록 하셔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몸이 건조하다고 느낀다면 수분섭취를 많이하도록 하거나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힘들다고 느껴질수 있으나 이 순간은 금방 지나 갈 것입니다. 오늘의 힘듦을 참고 견뎌내면 큰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상황에 따라서는 자신의 페이스보다 상대방의페이스에 맞춰 걸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누군가와 함께 걷는다면 상대방이 숨차지 않도록 적당한걸음걸이로 걸어가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기대이상의 성과를 가져오는 날이니 서둘지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적절한 타이밍을 찾아 기다려보세요.

58년생 : 살다 보면 ‘모르면 약이요 아는 게 병’이란 말처럼 차라리 아무것도 모르면 마음이라도편할 텐데 알아서 걱정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46년생 : 여기 저기서 유혹의 손길이 뻗어올 수 있습니다.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는 일에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날이 될수 있습니다. 눈길 가는 이성이 있다면 용기 내 말이라고 걸어보세요. 천생연분일 수 있으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83년생 : 자연은 순리를 따르며 순서를 거스르지 않습니다. 일에도 순리가 있고 순서가 있으니 닦달하거나 재촉하지 말고 때가 되기를 기다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한날입니다. 시간이 허락된다면 오늘 하루 정도는 자유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큰 짐 하나를 내려놓고 돌아오도록 하세요.

59년생 : 생각만 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생각을 실천하는 사람은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생각만 하기 보다는 실천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47년생 : 이제는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하는 것은몸과 마음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다 정리하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의 체력이아니니 체력에 맞게 업무도 골라 해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