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2일 무진(戊辰)일 띠별오늘의운세, 가족들이 힘이 합쳐 당신의 일에 도움을 줄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2일 무진(戊辰)일 띠별오늘의운세, 가족들이 힘이 합쳐 당신의 일에 도움을 줄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2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누구나 각자의 재능을 타고 납니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도 있고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도 있습니다. 오늘은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당신의 재능을 발견하기 바랍니다.

72년생 : 경쟁자로 여기지 말고 상대방을 인정하도록하세요. 갈등이 사라지고 적이 아니라 든든한 아군을 얻게 될 것입니다.

60년생 : 주어진환경에 최선을 다하고 자신의 분수를 알아야 할 때 입니다. 의욕이 넘쳐 자신의 한계를 벗어나려고 하는순간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상황이 펼쳐 질 것입니다.

48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자녀가 새 식구가 될 사람을 데리고 올 수 있습니다. 반가운 마음으로손님을 맞이하고 정성을 다해 대접하기 바랍니다. 자녀에게도 좋은 일입니다.

36년생 : 가족들이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가족들이 당신을 믿어주는 한 당신은 충분히 이겨내고 극복해 낼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학업이나 공부, 시험 등과 관련된 일에 대해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노력한결과에 대해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자격증 시험에 응시했다면 합격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73년생 : 결정적인순간에 마음이 약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 약한 선택 하나가 회사를 위기로 몰아넣을 수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마음은 아프겠지만 거절할 줄도 알아야 합니다.

61년생 :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더라도 새로운 사람과함께 하기 보다는 기존에 호흡이 잘 맞는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고 성과 면에서도 큰 성과를 낼 것입니다.

49년생 : 퇴직을 하고 새로운 업을 구하고자 한다면기존의 경험 속에서 찾아보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해 보지 않았던 일을 하고자 한다면 많은 난관이 예상됩니다.

37년생 : 컨디션이 회복 되겠지만 무리하지는 않았으면하는 날입니다. 가벼운 산책은 좋으나 등산은 아직까지 무리이니 다음을 기약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한 번 실수는 병가의 상사’라 했습니다. 누구에나실수는 있으니 너무 의기소침 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실수나 실패를 통해 깨달음을 얻기 바랍니다.

74년생 : 부모님께 안부 전화를 하도록 하세요. 부모님도 당신을 생각하고 있으니 잘 지내고 있음을 알리도록 하고 시간이 되면 한 번 찾아 뵙는 것도 좋습니다.

62년생 : 서로 바쁘게 살아온 부부이지만 뜻밖에도서로를 이해하고 다시 화합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부부 사이에 지난 인연을 버리고 새로운 인연으로 다시만날 수 있으니 서로가 관심을 기울이면 좋습니다.

50년생 : 삶의 여유를 찾아야 할 때 입니다. 그 동안 삶에 지쳐 하고 싶은 것을 못하고 살진 않았는지 나의 삶보다 가족을 위해서만 살고 있는 건 아닌지돌아보고 이제부터는 당신 삶을 위한 방법을 찾아 보기 바랍니다.

38년생 : 돈이새어나갈 수 있는 날이니 투기성이 강한 경마나 도박은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어차피 나가야 할 돈이라면가족에게 베풀고 친구에게 베푸는 것이 훨씬 이익이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혼자 떠나는 여행보다는 연인과 함께떠나는 여행을 권장합니다. 애정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랑을 싹 틔우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늦은 저녁 술자리는 삼가는 편이 좋습니다. 가벼운 산책이나 친구와 대화를 나누기 위한 자리는 괜찮지만 술자리는 당신에게 이로울 게 없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자칫하면 시비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63년생 : 말 한마디에 가족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별일 아닌 일로 큰 소리 내거나 화 내지 말길 바랍니다. 한 번의화가 집안 분위기를 다운 시킬 수 있으니 좋은 말 고운 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문제의 상황을 이해하고문제를 어떻게 규정할 것인지를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해결은 문제를 어떻게 규정했느냐에 따라 방안을떠올리면 될 것입니다.

39년생 : 감정기복이 심할 수 있는 날이니 혼자 있기보다는 지인들과 바깥활동을 하면서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용띠 88년생 : 부족하다고 의기소침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부족할 수 있으나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꼭 필요한 재능이라고말합니다.

76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책상부터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책상을 정리하면서 머릿속도 정리하고 심신을 안정시켜야 준비하는 일을 하더라도좋은 성과를 얻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4년생 :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게 될 수 있으나두려워 말고 진행하도록 하세요. 잃을 수 있는 하나가 두려워 진행하지 못한다면 앞으로도 기회를 선택하지못하고 주저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52년생 : 하기로 마음 먹었으면 죽이 되더라도 시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조그마한 난관에 포기한다면 당신의 기회가 다른 사람에게로 넘어 갈 것이며 항상배 아파 할 것입니다.

40년생 : 황금 같은 기회가 찾아오니 기쁜 마음으로기회를 맞이할 준비를 하도록 하세요. 컨디션 회복 뿐 아니라 재물도 들어오니 기쁘지 아니할 수 없습니다.


뱀띠 89년생 : 처음 접하는 상황이라 당황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처음이 있듯이 그냥 첫경험이라 생각하고 회피하지 말고 호기심을 가져보세요. 의외로 가까운 곳에서 쉽게 풀 수 있는 열쇠가 있습니다.

77년생 : 송년회에 참여하여 내년을 이끌어갈 사람으로추천 받게 될 것입니다. 어차피 할 것이라면 빼지 말고 흔쾌히 승낙하고 자신의 포부를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당신의 모습에 대견스러워 할 것입니다.

65년생 : 돈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피치 못할 상황으로 계속되는 지출이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조만간큰 돈이 지출될 일이 있으니 그 돈 만큼은 남겨둬야 마음이 편할 것입니다.

53년생 : 힘든 시기를 맞이하고 있으나 희망의 끈은놓지 말고 생각한 대로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반드시 이 상황을 벗어나 당신의 꿈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41년생 : 이미 떠난 버스에 미련 두지 마세요. 막차라 아니라면 버스는 기다리면 또 옵니다. 기다리는 것이 지겹다면음악이라도 들으면서 기다려보세요.


말띠 90년생 : 오늘은 누구의 도움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결정에 믿음을 가지고소신껏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과는 그 다음입니다.

78년생 : 오늘은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갖도록하세요. 가족애를 느끼는 하루가 될 것이며 당신에게는 심적으로 안정이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66년생 : 시작은 힘차게 했으나 마무리가 깔끔하지못할 수 있는 날입니다.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는 체력 안배가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54년생 : 머릿속이 무겁고 머리 회전이 안 되는 날이있습니다. 기분을 전환시켜야 할 때 입니다. 친구나 선배를만나 조언을 구하는 것도 방법일 것이고 가까운 교외로 나가 시원한 자연을 벗삼아 보는 것도 방법일 것입니다.

42년생 : 무리하지만 않다면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큰 성과는 내지 못하겠지만 아마추어로서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오늘만큼은 스스로 해결하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외로움도 느끼고 힘들어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 이겨내는 연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79년생 : 쉽게 풀릴 듯 한 일들이 꼬이지 시작하는날입니다. 일이 풀리지 않아 짜증만 나니 그냥 일을 손에서 놓고 휴식을 취하는 좋습니다. 당신이 지금 바라보는 관점 말고 새로운 관점에서 무엇이 문제인지를 찾아야 해결안이 나올 것입니다.

67년생 : 혼자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자가용보다는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목적지 하나만 바라보고 가는 것보다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구경도하고 쉬어가기도하면서 세상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55년생 : 생활리듬이 깨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는날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이 필요하며 식습관 뿐만 아니라 수면리듬이 깨지지 않도록 노력하지 않으면 면역계통으로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큰 돈이 나갈 수 있으니 미연에 방지해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지금까지 다른 누군가를 위해 살아온 인생이었다면오늘은 자신을 위한 일을 시도해 보도록 하세요. 결과에 상관없이 행동 그 자체가 당신에게는 큰 보람이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는 것은 좋으나중요한 물건을 집에 두고 가도록 하세요. 바깥활동을 하다가 잃어버릴 확률이 높은 날이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80년생 : 친구와 문화생활을 누리면서 우정을 쌓도록하세요. 친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고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친구가 평생 갈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 보세요.

68년생 : 눈 앞에 보이는 문제는 해결되는 날이나보이지 않는 문제는 해결되지 못해 마음 한 구석이 답답해 할 수 있는 날입니다.

56년생 : 새 출발을 준비중이라면 당신이 생각하는새로운 길, 그 길을 걷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등산길이라면 등산장비를, 강을 건너야 한다면 배가 준비되어 있으면가는데 편해 질 것입니다.

44년생 : 아니다 싶으면 계획을 바꿔도 됩니다. 아님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대로 밀고 나가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세상엔 나보다 뛰어난 사람이 있을수 있음을 알고 겸손해야 하는 날입니다. 괜히 잘 났다고 나서다가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겸손이 미덕은 아니지만 오늘은 겸손 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81년생 : 술 자리가 간소화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억지로 술을 권하지 않는 분위기이니 술자리를 하더라도 술보다는 많은 대화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69년생 : 편법보다는 정공법을 사용하도록 하세요. 잔머리 굴려 게으름 피우지 말고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이기도 합니다.

57년생 : 사면초과처럼 보이나 빈틈 사이로 해결책이보일 것입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것이니 해결안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45년생 : 당신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줄 사람을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바를 잘 설명할 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 질 테니 미리 미리준비해 둬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생각 없는 오버행동으로 화를 부를수 있습니다. 작은 일을 하더라도 어떻게 할 지 고민한 후 실행으로 옮겨야 할 것입니다. 자칫 철없는 행동을 하는 사람으로 오해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82년생 : 서둘러 해결하려 하지 말고 시간이 걸리더라도원인을 해결하여 원하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급하게 하다 보면 실수를 하게 마련이니조심하기 바랍니다.

70년생 : 재물운과 명예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돈이 될만한 어떤 것에 투자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투기성이 있는 아이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는 것이좋습니다.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나이 때문에’라는 것은 잊고 열정을 불태워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6년생 : 불편한 진실은 알려지지 않기를 바랄 것입니다. 비밀을 비밀로 간직하려면 비밀이 있음을 아무도 몰라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사랑의 감정이 맴도는 날입니다. 맴돌지만 말고 정착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랑의 씨앗이 꽃을 피울수 있도록 하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용기 내 보세요.

83년생 : 부부 사이에 벽이 있는 것처럼 막혀있는날입니다.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그 벽이 점점 더 두꺼워 질 수 있습니다. 망치로 부술 수 있을 때 부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먼저손을 내 밀어 보세요.

71년생 :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온다면 바로 결정하지말고 심사숙고 해야 할 것입니다.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함께 있는 제안입니다.

59년생 : 오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나 오후로 가면서예기치 못한 문제로 고민하고 갈등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미래에 대한 문제이니 스스로 고민하고 해결안을찾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때로는 다른 누군가를 의식하지 않고 행동하는것이 해답일수 있습니다. 이 또한 당신의 선택이니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을 위한 선택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