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집사부일체', 1주년 기념 사부 '밥 잘 사주는 이쁜 누나' 손예진 등장… 멤버들과 함께 MT 떠나

공유
0

'집사부일체', 1주년 기념 사부 '밥 잘 사주는 이쁜 누나' 손예진 등장… 멤버들과 함께 MT 떠나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사진=SBS '집사부일체'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사진=SBS '집사부일체' 캡쳐
1주년을 맞은 '집사부일체'에 '밥 잘 사주는 이쁜 누나' 손예진이 떴다.

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손예진의 집에 초대받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프로그램 1주년을 기념하며, 서로를 처음 만났던 장소에서 모였다. 이들은 어색했던 첫 만남 당시 에피소드를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제작진은 "여러분을 위해 1주년 기념 MT를 기획한 분이 있다"며 초대장을 전달했다. 초대장을 보낸 사람은 손예진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육성재는 너무 놀라 휘청거리기까지 했다.

또한 이상윤은 손예진과 동갑으로 손예진이 "이름을 불러도 된다"고 하자 "진짜요?"라고 대답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손예진은 손수 1주년 축하 케이크까지 준비해 멤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