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리미어리그 14R] 토트넘, 시즌 첫 '북런던 더비' 아스날전 선발 라인업 공개… 손흥민 선발 출전

공유
1

[프리미어리그 14R] 토트넘, 시즌 첫 '북런던 더비' 아스날전 선발 라인업 공개… 손흥민 선발 출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25일 오전 2시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첼시FC와의 13라운드 경기에서 골을 넣고 동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25일 오전 2시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첼시FC와의 13라운드 경기에서 골을 넣고 동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뉴시스
손흥민이 소속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구단 토트넘 홋스퍼가 아스날과의 시즌 첫 북런던 더비에 앞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2일(한국시간) 오후 11시 05분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2019 시즌 잉글리스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에서 아스날과 맞붙는다.
현재 토트넘은 30점으로 3위,아스널은 승점 27점으로 5위에 머물고 있다. 경기 결과에 따라 순위 변동이 가능해 치열한 승부가 예고된다.

원정팀 토트넘은 케인, 에릭센, 알리, 손흥민, 다이어, 시소코, 워커 피터스, 베르통언, 벤 데이비스, 오리에, 요리스가 선발로 나선다.

손흥민은 북런던 더비 출전과 함께 유럽 통산 100호골에 도전한다.

포체티노 감독은 경기 전 공식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신념을 갖고 있다. 어웨이 경기지만, 우리가 아스널을 이길 수 있다고 믿는다"며, 북런던 더비는 특별한 경기다.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하는 건 사실 힘들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팬들에게도 그만큼 특별함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토트넘과 아스날의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경기는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한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