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4일 경오(庚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추진력은 있으나 융통성이 다소 부족한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4일 경오(庚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추진력은 있으나 융통성이 다소 부족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4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창업을 희망하고 있다면 당신의 편이되어줄 가족과 함께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을 설득할 수 있어야 소비자를 설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72년생 : 몰래 뒷주머니를 찼다면 곧 들통날 수 있습니다.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 손해를 덜 보면서 문제를 빨리 해결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60년생 : 돈이급하다 하여 제 3금융을 이용하려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다면은행권을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정부지원자금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지방 출장으로 자가용으로 이동한다면 사고가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졸음운전이 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피곤함이 밀려오면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수면을 취한 후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온 몸이 쑤시고 아플 수 있으니 따뜻한 온 찜질로 몸을 따뜻하게 하면 조금은 나아질 수 있을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지금까지 자신이 무엇을 했는지 게으름은피우지 않았는지 자기분석을 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행운과 좋은 성과는 꾸준히 노력하고 게으름을피우지 않는 사람 곁에 늘 있어 왔습니다.

73년생 : 좋은성과를 얻게 되어 기쁜 하루 입니다. 당신이 잘해서 이 정도 성과를 얻었겠지만 공은 아랫사람에게 돌리는것이 당신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61년생 : 배우자와 같은 취미를 가져보면 좋을 듯합니다. 배드민턴도 좋고 탁구도 좋습니다. 함께 할 수 있는취미가 있다면 지금보다 부부간에 관계가 나아질 수 있을 듯 합니다.

49년생 : 마무리를 앞두고 그 동안 진행해 온 일들을하나 하나 정리해 보도록 하세요. 어떤 일에 대해서는 욕심이 나겠지만 오늘은 욕심을 자제하고 실수한부분은 없는지 살펴보도록 하세요.

37년생 : 작은 일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날이 될수 있습니다. 심리적인 불안이 원인이 될 수 있으니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사소한 일로 짜증내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동료와의 갈등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의견차이를 보이는 것을 해결할 수 있으니 업무상 갈등이심해지면 풀어내기가 쉽지 않으니 조심하고 동료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을 듯 합니다.

74년생 : 술자리가 많은 요즘 술을 절제 할 줄도알아야 할 것입니다. 술을 절제하지 못해 옆 테이블의 사람들과 시비나 언쟁이 날 수 있으니 조금하고과음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평소에 노력한 일들이 하나씩 이루어지고있습니다.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새로운 계약 건도 성사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은 수중에 돈이 들어온 것은 아니니 너무 들뜰 필요는 없습니다. 차분한마음으로 기다려봐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연락 못했던 친구들을 찾아 보세요. 마지막까지 함께할 친구들이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입니다.

38년생 : 노후대비가 잘 되었는지 꼭 확인한 번 해 보기 바랍니다. 예상 밖의 지출로 돈이 새겨나가고 있는 곳은 없는지살펴보고 미리 미리 방지하는 것이 돈을 아끼고 노후를 준비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하루에 한가지는 좋아하고 하고 싶어하는일을 통해 기분전환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것이 가족을 위한 일이며 가족이 행복해 하는 일이라면금상첨화일 것입니다.

75년생 : 재테크에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되는날입니다. 정답은 없지만 당신을 위한 해답을 얻게 될 것이니 감사한 마음을 꼭 표현하도록 하세요.

63년생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으니위계의 확립이 먼저 필요하며 직무에 따른 책임을 명확히 해야 나머지 업무가 편해 질 것입니다.

51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것이 있을 수있습니다. 억지로 들고 봐야 시간만 낭비될 수 있으니 과감히 포기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포기를 습관화 하지 않도록 하세요.

39년생 : 남 탓을 하기 보다는 자신의 부족함을 먼저바라봐야 할 것입니다. 남 탓을 하는 순간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매끄럽지 못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마음속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결혼까지는 아직 시간이 필요하니 편안한 마음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76년생 : 오늘 하루는 정신 없이 바쁜 날이 될 것으로보입니다. 다른 곳에 신경 쓸 겨를이 없을 정도이다 보니 잔 실수가 발생 할 수 있으나 연연해 하지않아도 될 것입니다.

64년생 : 자영업자라면 매상이 오르는 날입니다. 한 동안 고전을 면치 못했지만 오늘은 웃음이 절로 나는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도록 마음을 스스로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완벽한 사람은 없음을 깨달아야 일이 편해집니다. 아랫사람에게 완벽 하라고 강요하는 것은 당신이 완벽하다는 얘기일 수 있는데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없습니다. 인생 자체가 미완성입니다.

40년생 : 그 동안 베푼 정성에 보답 받는 날입니다. 돈을 떠나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기쁜 마음으로받아도 좋을 듯 합니다.


뱀띠 89년생 : 처음엔 몰랐으나 만나면 만날수록 상대방의매력에 빠지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아직 미혼이라면 결혼까지도 생각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결혼 상대자는 가까운 곳에 찾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능력은 조금 부족할지라도 자신을 믿고 도전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하면서 채워 나가면 될 것입니다. 부족함을 알면서도 채우지 않으려고 하는 것은 문제가 될 것입니다.

65년생 : 지인이 기쁜 소식을 전하면 함께 기뻐하도록하세요. 배 아파한들 당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없습니다. 지인이잘 되어 기쁨을 함께 나누면 밥이라도 얻어 먹을 수 있으니 이 또한 기쁜 일입니다.

53년생 : 성급함은 공든탑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성급하게 서둘거나 조급해 하지 않도록 하세요. 공든탑이 무너지지않도록 더욱 더 세밀하게 쌓아 나가도록 하세요.

41년생 : 돈의 필요성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 돈이 필요는 아니지만 돈이 없으면 많은 불편함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아 가족간에 마음이 상할 수 있는 날이니 참고하세요.


말띠 90년생 : 직장 내 윗사람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배움으로 그치지 말고 실행해 보고 더 좋은 방법을스스로 찾아보도록 하세요.

78년생 : 뜻밖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성에게 조금 더 다가가고 싶다면 몸과 마음 뿐 아니라 외모를 단정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재취업을 희망하고 계셨다면 좋은 소식을접하게 될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이지만 기회는 당신을 찾아 올 것입니다.

54년생 : 당신을 믿고 따르게 하고 싶다면 아랫사람을탓하지 전에 무엇이 잘 못되었는지 왜 그런지 확인하고 개선 방안을 고민하는 것이 먼저 입니다.

42년생 : 따뜻한 말 한마디가 관계를 개선시켜 줄것입니다. 가족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종이편지로 적어서 보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양띠 91년생 : 누군가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는흔치 않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그 동안 갈고 닦은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항상 준비되어있어야 할 것입니다. 오늘 기회를 꽉 잡으시기 바랍니다.

79년생 : 바쁘다는 핑계는 한 번으로 족합니다. 자투리 시간을 잘 활용하면 많은 일들을 이룰 수 있음을 알고 실천해 보도록 하세요. 부지런해 지기 위한 습관의 문제입니다.

67년생 : ‘지성이면 감천이다’는 말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 진심을 다해 정성을 다 한다면 막혀있는 일들도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행복 바이러스는 전파 속도가 빠릅니다. 웃음을 잃지 않고 행복한 미소를 상대방에게 보내주면 상대방도 웃으면 당신을 대할 것입니다.

43년생 : 마음은 청춘이라 무엇이든 다 할 수 있을것 같지만 막상 해보면 제대로 이루어지는 것이 없습니다. 평소에 자신의 행동패턴과 능력 한계를 계속주시하고 있어야 이런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추진력은 있는 듯 보이나 융통성이다소 부족해 막힘이 있을 것입니다. 윗사람이나 선배의 도움이나 조언을 바탕으로 문제가 원만히 해결 될수 있도록 자신이 노력하고 찾아봐야 합니다. 누구도 당신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80년생 : 공부를 하고 싶다면 언제든 기회는 열려있습니다. 하고자 마음만 먹는다면 바로 실천할 준비를 하도록 하세요. 바쁘다고는 하지만 모두 해 낼 수 있습니다.

68년생 : 과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모습 속에 사람들이 느끼는 치명적인 매력이 숨어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양손에 쥐고 있는 욕심을 내려 놓으면 세상을다른 관점에서 바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재물만이 행복을 주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생활에 재충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일에만 게으름도 문제고 너무 일에만 몰두하는 것도 문제입니다. 오늘하루는 자신을 돌아보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으로 갖길 바랍니다. 에너지가 충전되어야 의욕을 가지고내일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눈 앞의 상황은 좋지 않지만 이 순간을잘 버티고 이겨내야만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신은 위기 속에 기회를 숨겨놓고 보물찾기하듯 찾으라 합니다.

81년생 : 새로운 판을 만들고 싶다면 모든 것을 새로운조직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에얽매여 기존의 사람들과 새 판을 짜려고 한다면 결과는 물 보듯 뻔 할 것입니다.

69년생 : 무심코 던진 애정 어린 한 마디가 아랫사람에게는감사의 어록이 될 수 있음을 알면 더욱 더 아랫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당장은 이익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회사의규칙과 원칙을 기반으로 업무를 해 나간다면 조금씩 성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45년생 : 당신의 선행은 당신보다 자녀에게 돌아갈확률이 높습니다. 자녀를 위한 일이니 선행과 덕행을 아끼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도움을 받기 보다는 어떤 도움을 줄 것인지를 먼저 생각하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작은 실패에 의기소침하기 보다는 겸허하게받아들여 더 큰 성공을 위한 밑거름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친한 사람과는 작은 돈 거래도 신중할 필요가있습니다. 큰 그림을 친구와 함께 한다면 빌려준다는 개념보다 그냥 준다는 생각으로 도움 주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70년생 : 당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줄 귀인이 나타나게될 것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자기 성장을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58년생 : 심신을 안정시켜야 할 것입니다. 작은 일로 예민하게 굴게 되면 되려고 하던 일들도 잘 풀리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유머감각을 발휘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46년생 : 나이 들어망신 당하지 않으려면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정에 얽매여 사람들의 청탁을 받아 권력을 사용하게되면 후회할 일이 생기거나 자녀에게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당신이하는 일은 굉장히 가치 있는 일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해도 당신이 그 가치를 알고있으면 그것으로 된 것입니다.

83년생 : 성과는 작은 것에서부터 출발하여 눈 덩이처럼커 질 것입니다. 여기에 행운의 여신도 함께 도움 주고 있으니 일이 순조롭게 잘 굴러 갈 것입니다.

71년생 : 당신의 능력을 인정해 주는 것은 좋은 일이나그것을 핑계 삼아 달콤한 유혹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일에 몰두하고 그 외의일에 대해서는 천천히 생각하도록 하세요.

59년생 : 창업을 꿈꾸고 있다면 아이템만 보고 섣부른판단을 한다면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시장상황을 분석하고 시장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트렌드를살펴본 후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47년생 : 미혼의 자녀가 있다면 좋은 소식을 전해올수 있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 할 수도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기대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