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 777' 최종 3위 키드밀리, 새 앨범 반응은? "인상적"

공유
1

'쇼미더머니 777' 최종 3위 키드밀리, 새 앨범 반응은? "인상적"

키드밀리가 공연에서 열정적인 랩핑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키드밀리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키드밀리가 공연에서 열정적인 랩핑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키드밀리 인스타그램
지난달 종영한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래퍼 키드밀리(Kid milli)의 새 앨범이 화제다.

키드밀리는 새로운 EP 앨범 'Maiden Voyage III'를 발매했다.
키드밀리는 올해 정규 1장과 EP 1장, 여러 피쳐링 등 작업물이 엄청난 래퍼다. '쇼미더머니777'가 종영한지 일주일 만에 새앨범을 발매하며, 엄청난 노력을 하는 래퍼임을 입증했다.

이번 EP는 'Maiden Voyage'의 마지막 시리즈다. 키드밀리는 앨범에 내면적인 심정을 담아 작업했다고 밝혔다. 피쳐링으로는 기리보이와 유병언, 재키와이 등이 참여했다. 특히 최근 스윙스가 설립한 새로운 레이블 위더플럭(WEDAPLUGG RECORDS)의 아티스트 윤훼이의 참여가 눈에 띄었다.

누리꾼들은 "듣는 재미가 너무 좋았다", "키드밀리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곡들로 가득하다", "감각적인 래핑과 개성있는 플로우가 돋보인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키드밀리는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 산하 레이블인 인디고뮤직 소속의 래퍼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