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6일 임신(壬申)일 띠별오늘의운세,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6일 임신(壬申)일 띠별오늘의운세,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6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많은 사람들이 모여 회의를 진행하게되면 배가 산으로 갈수도 있습니다. 회의의 중심을 잃지 않도록 중심을 잘 잡고 회의 시간을 낭비하지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바로 전화를드려보세요. 속으로 걱정하지 말고 안부를 물을 겸 부모님 건강도 체크해보세요.

60년생 : 스스로생각에 건강이 이상하다고 판단되면 머뭇거리지 말고 종합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체크해 보면 좋습니다.

48년생 : 막상 친구에게 연락하려고 하니 연락되는친구가 없어 외로워하는 날입니다. 평소에 자주 연락하면서 친구와의 관계를 지속해 나가도록 하세요. 필요할 때 옆에 있어야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36년생 : 능력이 우선이겠지만 기회는 상황이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상황에 의해 기회가 만들어졌지만 최소한의 능력 없이는 좋은 성과를 내기 힘들 테니 나이와상관없이 자기계발에 힘써야 합니다.


소띠 85년생 : 2019년 위한 설계를 하게 되는날입니다. 올해 무엇을 했는지 돌아보고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를 살펴보기 바랍니다. 그리고 올해가 가기 전에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한 계획도 세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73년생 : 동료와갈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허심탄회하게 전해야 합니다.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면 소비자의 동선을잘 읽어내야 할 것입니다. 소비자가 움직이는 동선을 따라 마케팅이 진행되어야 손님을 끌 수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저녁 모임이 아니라면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 당신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니 함께 마음을 나누도록 하세요.

37년생 : 자녀들과의 문제가 조금씩 해결되면서 가정에도화목이 찾아올 것입니다. 또한 기다리던 좋은 소식도 전해오는 날이라 기쁨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감정이 롤러코스트라 기복이 심한 날입니다. 오후로 넘어오면서 울적함이 더해질 수 있으니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시기 바랍니다.

74년생 : 당신을 찾아오는 손님을 홀대하지 마세요. 회사나 자신과 관련이 없다 하더라도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고 잘 대해 주면 다른 일로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62년생 : 미흡했던 마케팅 부분을 마케팅전문가의 도움으로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이후부터는 실행의 단계이니 배운 내용을 정리하여 실행으로옮기는 작업이 남아있습니다.

50년생 : 팀원들의 단결이 필요한 날입니다. 단합이 되지 않으면 성과가 미흡해 질 수 있으니 한 마음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당신의경험과 지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진행중인 일들에 대해 보다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내어 업무에적용해 보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현실을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이 당신에게 무엇을 주든지 간에 현실을 인정해야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처한 상황을 고려하여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75년생 : 시작은 했지만 일의 진척이 많이 더딥니다. 점점 좋아질 것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으나 사람들의 관심에 다소 부담스러워 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면 이 또한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63년생 : 지출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필요한 지출이니 빨리 해결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적거리다가는괜한 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51년생 : 연예인이라면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 일로 질타를 받거나 구설에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39년생 : 처음부터 후회할 일을 만들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항상 옆에 있다고 소홀히 하거나 홀대하지 말고 자신을 믿고 도움 주는 사람이니 평소에 잘하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윗사람과 친하게 지내면 떡이라도 하나더 얻어먹을 것입니다. 윗사람의 말을 경청하다 보면 그 분들의 경험과 지식을 간접적으로 습득하게 될것입니다.

76년생 : 힘든 과정을 거쳐 계약이 성사될 것으로보입니다. 계약 체결 전까지는 안심할 수 없으니 실수 하지 않도록 긴장을 유지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리더로서의 권위는 세워야겠지만 권위만을앞세워 동료들을 통제하고 간섭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내는데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동료들의 입장에서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개선하고 불편함을 해소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피로가 가중되어 과로로 이어질 듯 한다면빨리 손을 놓고 숙면과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40년생 : 가만히 있으면 2등이라도 하는데 괜히 나서서 설치다가 본전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조금만더 기다리면 당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사람과의 관계는 평생을 두고 인연을맺기도 하고 끊기도 할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이 하지만 인간관계 자체가 일이 되지 않도록 하고 즐거움과행복을 위한 수단이 되면 좋습니다.

77년생 : 지금까지의 성과에 먹칠 하지 않도록 관심과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동료들과 함께 힘들게 이뤄 놓은 성과입니다. 공든탑이 무너지지 않도록 다 함께 노력해야 다음 기회가 마련될 것입니다.

65년생 : 보고서나 기타 문건에 대해 보고 전에 꼭읽어보고 보고를 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말 한마디가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53년생 :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으니 가지치기를통해 솎아 내야 하며 이렇게 되면 열매가 더 잘 맺히게 될 것입니다.

41년생 : 한 동안 잊고 지냈던 사람들이 그리워지는날입니다. 보고 싶다면 생각만하지 말고 전화를 걸어 대화를 나눠보세요. 가까이에 있다면 만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너무 높은 목표를 잡으면 달성하기힘들 수 있습니다. 걸어서 한 걸음으로 오를 수 있는 높이 정도로만 목표를 잡아도 될 듯 합니다. 오를 수 없을 만큼의 목표를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78년생 : 부부싸움이 커질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가 자신의 감정을 제어하지 못하고 그 동안 쌓인 앙금을 표출하려고 합니다. 하고 싶었던 얘기이니 다 쏟아내도록 하세요. 다만 서로의 얘기를 가로막지 말고 끝까지 들어주는것이 중요한 날이 될 것입니다.

66년생 : 당신은 안정장치라 말하지만 상대방 입장에서는양다리라 좋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함께 노력하여 돈을 벌었지만 배분관계에서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일을 해야 하니 이번을 계기로 어떻게 나누면 될지 명확하게정리하면 좋습니다. 오늘의 경우에는 상대방에게 어느 정도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그 동안 일에 취해 업무밖에 몰랐다면 이제부터는취미생활에 눈을 돌려 당신이 하고 싶어하고 좋아하는 취미활동을 하도록 하세요.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길수 있는 취미로 건강을 되찾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논리가 없는 감언이설로 당신을 유혹하는사람이 있다면 경계하는 것이 좋으며 앞으로 만남을 이어감에 있어서도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79년생 : 오랫동안 함께 할 동료를 맞이하게 되는날입니다. 당신과 호흡이 잘 맞을 것이며 팀과 회사를 위해 많은 공헌을 하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사업제안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기술력은 가지고 있지만 회사가 감당하기에 생각보다 큰 프로젝트일 수 있습니다. 무턱대고 하겠다고 한다면 훗날에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인력수급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한 후 답변을 줘야 할 것입니다. 좋은 기회이나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55년생 : 아랫사람의 얘기라도 경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용 중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담겨져 있으니 잘 듣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43년생 : 단 숨에 몇 계단을 뛰어올라가는 것은 누구에게나힘든 일입니다. 첫술에 배 불릴 생각 말고 체력을 생각하면서 한 계단씩 올라가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주변 사람들이 안 된다고 말리는아이템에 대해서 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면 무모해 보이지만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는 날입니다. 행운이따라 주고 있습니다.

80년생 : 결혼생활의 환상이 깨지는 순간 현실이 보이며현실은 당신에게 시련을 줄 수 있습니다. 시련의 극복은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실마리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68년생 : 신뢰는 쌓기는 힘들지만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입니다. 해서 매사에 신중하고 신뢰를 무너뜨리지 않도록 노력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56년생 : 마음을 다스리고 배움에 열중하는 하루가되어도 좋을 듯 합니다. 배움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새롭게 탄생할 수 있습니다.

44년생 : 머리가 무겁고 두통이 느껴진다면 집안에만있지 말고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으로 정신을 맑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맑아야 의욕이 생기며 하려고하는 마음이 움틀 거릴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큰 꿈을 이루기에는 다소 미흡하지만작은 소망은 충분히 이루게 되는 날입니다. 기쁜 마음으로 오늘을 즐기도록 하고 오늘의 이 기분을 간직하기바라며 내일도 행복함이 이어질 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리도록 하세요.

81년생 : 아랫사람에게 존중 받고 윗사람을 존경하는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성공이란 열매가 맺히게 될 것입니다. 아직덜 익었다면 서두르지 말고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인내도 필요한 날이기도 합니다.

69년생 : 해결방법이 없는 것이 아니라 찾지 못하고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반드시 듣도록 하고 대안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57년생 : 밥이 완성되려면 뜸을 들여야 비로소 완성됩니다. 알찬 열매를 맺기 위해서도 뜸을 들여 성숙될 수 있도록 기다려 줘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예전부터 가이드라인이 잡혀 있는 일에 대해굳이 심사숙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스트레스 받거나 우유부단하단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기회가왔을 때 실행으로 옮기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삶의 목표를 세워보도록 하세요. 목표가 없다면 시련이 닥치면 쉽게 포기할 수 있습니다. 포기가 잦아지면의욕이 떨어질 수 있으니 내년의 목표를 반드시 세워보세요.

82년생 : 꾸준함이 있기에 이익으로 돌아오는 날입니다. 중간 중간에 힘든 시련이 닥치겠지만 성실한 자세를 유지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할 줄 알면 생각하는 이상의 혜택이찾아올 것입니다.

70년생 : 새로운 길을 개척하겠다고 하지만 새로운길을 내는 장비와 도구가 부족한 현실입니다. 마음은 가상하나 처해 있는 상황을 제대로 바라보고 결정해야할 것입니다.

58년생 : 일이 제대로 안 되어도 문제지만 일이 술술잘 풀려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나태함이 꿈틀거리며 올라오게 되면 지금까지의 노력이 허사가 될 수있으니 나태해 지지 않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46년생 : 사설이 길어져 함께 하는 사람들이 부담스러워함을빨리 인지해야 할 입니다. 당신의 생각에 도움되는 얘기일지는 몰라도 듣는 사람에게는 곤욕일 수 있으니빨리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마음 같아서는 모든 것을 다 알고있는 듯 보이나 한낮 잔재주에 불과함을 깨달아야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배움은 마침표가 없습니다.

83년생 : 자녀의 눈높이가 어느 정도인지 고민해 본적있나요? 당신의 과거를 기준으로 자녀를 대한다면 안될 것입니다. 자녀와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투자를 계획이라면 행운이 따르긴 하나 트렌디한종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많이 벌진 않더라도 안정적인 종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논리적으로 바라볼 때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면지혜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지혜의 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새로운 대안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47년생 : 겨우 함정을 피해 왔건만 늪을 만나 빠지는설상가상의 격입니다. 일사불퇴의 자세로 난관을 견디고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만약 이겨낸다면 기대이상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