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7일 계유(癸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7일 계유(癸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7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입니다.



쥐띠 84년생 : 평소보다 최소한 한 번은 더 참아야할 것입니다.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으며 바깥활동보다는 사무실 근무가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는날입니다.

72년생 :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올것이니 미리 미리 대비하고 준비해 둬야 할 것입니다.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60년생 : 오늘진행하는 업무를 시간낭비 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인내를 가지고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환경변화에 따라성공적인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렇지 못한다 하더라도 당신에게는 많은 깨달음의 과정이 될것입니다.

48년생 : 봄은 꽁꽁 언 얼음을 녹일 수 있는 힘이있습니다. 겨울이 지나야 봄이 오니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오늘을 참고 견뎌야 할 것입니다. 반드시 봄은 찾아 올 것입니다.

36년생 : 금전적인 관계는 처음부터 명확히 하지 않으면나중에 흐지부지 넘어가게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당신에게는 손해가 될 수 있으니 처음부터 짚고넘어가야 합니다.

소띠 85년생 : 얼렁뚱땅 할 것이라면 처음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할 것이라면 꼼꼼하게 잘 해서 인정을 받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73년생 : 직감에의존한 독단적인 생각은 경솔한 행동을 부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까지 피해를 입힐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피곤이 누적되어 피곤함이 얼굴로 표현될수 있습니다. 얼굴로 드러나면 함께 하는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환한표정을 지을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일 욕심보다는 건강을 지키겠다는 욕심을가져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일을 놓는 다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피로가 누적되면 건강상 문제로이어질 수 있으니 다른 선택이 없습니다.

37년생 : 경제적 여유가 있다면 당신보다 못한 사람들을위해 봉사하거나 기부하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의 선행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명예가 올라가는 날이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생각하고 있던 계획이 있다면 공석회의 석상에서 의견을 내 놓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밍이지나버리면 아이디어가 묻혀 버릴 수도 있습니다. 회의에서 승인 받을 확률이 높으니 능력을 발휘할 수있을 것입니다.

74년생 : 내가 가고 있는 길에 확신을 가져야 할것입니다. 자신부터 확신을 가지지 못하면 다른 누군가를 함께 하자고 할 수 없습니다. 함께 하려면 자신을 믿고 신뢰해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예기치 못한 상황에 놓이더라도 당황하지말고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순리를 역행하면 힘든 고난이 예상되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50년생 : 의욕은 있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을 수 있는날입니다. 힘든 몸을 억지로 일으키려 하지 말고 지혜로운 대안을 생각해 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힘들면믿고 신뢰하는 사람에게 기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자존심의 문제라면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자존심을 버리면 많은 것들이 해결되니 당신만을 생각하지 말고 함께 하는 사람들을 떠올려 보세요.


토끼띠 87년생 : 보고를 하기 전에 자신이 이해하고있어야 합니다. 자신도 이해되지 않는 내용을 보고 할 수는 없습니다. 보고해봐야 좋은 소리는 듣지 못할 것입니다.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꾸중을 듣더라도 양해를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회사 내에서 누구 하던 잘 하는 사람이진행하는 게 옳습니다. 능력이 없는데 다른 팀에게 일을 뺏기지 않으려고 잔머리를 굴리면 고스란히 회사손해로 돌아올 것입니다. 열린 마음이 필요한 날입니다.

63년생 : 물건은 돈으로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으로 살 수 있을 듯 보이나 살 수 없는 것이 인간관계입니다. 인간관계를돈으로 산다면 돈이 떨어지면 관계도 멀어지게 될 테니 돈 보다는 진실된 마음으로 공략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다 된 밥에 말 실수 하나로 코 빠뜨릴수 있으니 매사에 말 조심 하는 것이 좋습니다.

39년생 :심신의 안정을 찾고 마음을 비우면 보이지않던 것이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새로운 것이 보이면 다른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어떤 것이 옳은결정인지 스스로 판단해 보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직장 생활에서 스트레스는 피해갈 수없는 것일지 모릅니다. 선배들의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한 조언을 듣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에게 맞지 않는 해소법이라면 당신만의 해소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76년생 :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완전히 결정하기전까지는 동료에게도 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괜한 소문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며 당신에게 결코좋은 일은 아닐 것입니다.

64년생 : 당신이 하지 않은 일에 대해서는 책임질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상황은 책임지라고 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 두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52년생 : 당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도록 해 보세요. 그 동안 고생한 대가를 충분히 받게 될 것입니다. 또 다시 업무로인해 과로하기 보다는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고민해서 실행에 옮기도록 하세요.

40년생 : 자녀들의 기쁜 소식으로 기쁘고 행복한 날을보내게 될 것입니다. 자녀의 승진소식을 듣거나 창업을 한 자녀가 있다면 매상을 올려 돈을 많이 벌 것입니다.


뱀띠89년생 : 행운은 오늘 당신을 찾아 올 것입니다. 행운이 왔음에도 알아보지 못한다면 당신의 능력부족이니 이 또한 당신이 책임져야 할 문제입니다.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7년생 : 부정적인 태도로 미팅에 임하게 되면 서로간에감정적 갈등이 심해 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웬만하면 중요한 얘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아무리 좋은 의도를 가지고 미팅에 임한다 하더라도 상대방이 부정적인 태도를 보인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

65년생 : 상대방과 거리를 두되 선을 그을 필요는없습니다. 상황이 바뀌면 선이 사라질 수도 있으니 적을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53년생 : 오해는 풀어야 되나 오늘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서로의 감정이 풀리기 위한 시간이 필요하니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으며 감정이 안정되면 그 때 오해를 풀도록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경청의 중요성을 깨닫는 날입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경청한 후에 당신의 얘기를 하도록 하세요. 상대방의얘기도 듣지 않고 하고 싶은 말만 한다면 대화를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더 늦기 전에 가족과 함께 떠나는여행을 계획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시간이 더 흐르면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할 수도 있고 여행을 떠나는것이 어렵게 될 수 있습니다.

78년생 : 일을 하다가 방향이 잘 못 되었다고 판단이되거나 잃었다면 피드백 하여 원점에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 된 상태에서 해결안을 찾으려고하다 보면 또 다른 잘 못 된 길을 찾을 확률이 높습니다.

66년생 : 오늘의 행동은 내일을 위한 준비입니다. 밝은 내일을 맞이하고 만들려면 오늘이 중요함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오늘이없으면 내일도 없습니다. 오늘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54년생 : 만나야 할 사람은 오늘이 아니어도 꼭 만나게될 것입니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기다려 보는 것도 당신을 위한 일이니 지켜보도록 하세요.

42년생 : 삶의 활력을 줘야 하는 날입니다. 무슨 일이든 일상의 반복적인 일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일을 찾아야 할 듯 합니다. 앞으로의 인생을 위해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해야 할 일을 미루고 다른 사람에게이익을 주는 행동은 함께 하는 동료들에게 큰 민폐가 되고 외면 당하고 말 것입니다. 당신의 업무를 문제없이해결하고 난 후 시간이 남을 때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79년생 :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속 마음을 알지 못할수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갈수록 시야가 좁아져 제대로 실체를 파악하지 못할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탄탄대로의 운이 열리고 재물운도 상승하는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전진하도록 하세요. 작은 가로막은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걸어나가세요.

55년생 :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다 보면 어느순간 자신이 뛰어난 인재인줄 착각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운과 능력을 잘 구분해야 할 필요가 있는날입니다. 물론 당신은 뛰어난 능력을 갖춘 인재이긴 하나 당신의 능력만으로 여기까지 오지는 않았음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돈을 써야 할 곳이 생길 것입니다. 돈을 쓰고 안 쓰고는 당신의 결정입니다. 다만 쓰겠다면 마음 먹었으면미적거리지 말고 속 시원하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아직 때가 오진 않았지만 곧 찾아올 것입니다. 그 날을 위해 자기계발이 되어 있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작은 일 하나라도 그냥 보내지 말고 새롭게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어떤 부분이 미흡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오늘은 앞으로 나아가기 보다는 현재의 상태를유지하고 지켜야 할 때 입니다. 외압이 오더라도 굳건히 지켜낸다면 더욱 더 단단해 질 것입니다.

56년생 : 당신보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더 걱정하고있습니다. 하루에 30분 이상 운동을 하고 식단에도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특히 폭식은 금물입니다.

44년생 : 고생이 고생으로 끝난다면 다른 시작을 하기에두려움을 느낄 것입니다. 고생이 끝나고 낙이 올 수 있도록 자신을 다스리고 미뤄 왔던 일을 다시 한번 시도해 보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어디로 가야 할지 판단이 서지 않을때는 선배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스로 판단을 해 좋겠지만 선 경험자의 조언이나침반이 되어 많은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81년생 : 오늘은 말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책임지지 못할 말은 처음부터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괜한 말 한마디로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69년생 : 동종에 계신 분들보다 이종간의 사람들과친분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아이디어가 넘쳐 날 것입니다. 그리고사람들이 어떤 생각을 하며 살아가는지 새삼 느끼게 되며 훗날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57년생 : 의욕이 넘쳐 시작한 일이 점점 욕심까지내게 될 수 있습니다. 혼자 하는 일이라면 상관없겠지만 함께 하는 사람들에겐 민폐가 될 수 있으니 상황이나분위기를 잘 봐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상대방을 이해하고 관대해지면 나를 포함한주변 사람들이 편안해 질 것입니다. 다만 편안함이 나태함으로 되지 않도록 해야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무엇이든 급하게 먹으면 체하기 마련입니다. 음식을 먹고 체하면 소화제라도 있지만 일에 체하면 쉽게 풀리지 않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미혼이라면 인연을 만날 확률이 높습니다. 음악회나 공연에 초대 받았다면 꼭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가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꼭 다음 자리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새로운 일을 제안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선택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할 수 있는 일인지그렇지 못한 일인지 잘 판단해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할 수 없는 일이라면 거절하는 것이 더유리할 수 있습니다.

58년생 : 금전적 문제가 해결되는 날입니다. 뜻밖의 일을 맡으면서 재물까지 손에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좋은생각 긍정적인 생각 많이 하도록 하세요.

46년생 : 쭉 뻗은 길이 있는가 보면 비탈길도 있고꼬불꼬불한 길도 있습니다. 다양한 길을 걸어갈 때는 나름의 요령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길을 걷고 있는지 진단해 보고 그 길에 맞는 요령을 배운다면 앞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지난 실수에 대해 만회할 좋은 기회가마련되는 날입니다. 심기일전하여 실수를 만회 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한 번 실수는 병가지 상사라 했으니 이번에 능력을 인정받아 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83년생 :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 했습니다. 눈에서 멀어지지 않도록 가끔 안부를 여쭈면서 인간관계를 지속해 나가면 좋습니다.

71년생 : 연습만이 살길이다. 안다고 해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알고 있는 것을 활용하려면꾸준하게 몸에 베이도록 연습하고 또 연습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하기 싫은 일도 해야될 때가 있습니다. 하기 싫은 일이라 하여 소홀히 한다면 누군가는 알게 되고 소문이 퍼져 나갈 테니조심하기 바랍니다.

47년생 :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지 않으면 언젠가는다른 변종으로 다시 나쁜 결과를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아 반드시 해결 해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