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9일 을해(乙亥)일 띠별오늘의운세, 마음이 심란하니 일에 집중이 안 되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9일 을해(乙亥)일 띠별오늘의운세, 마음이 심란하니 일에 집중이 안 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9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하지만 이런 저런핑계가 많은 날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맛있는 요리로부터의 유혹을 이겨내야 하는데 쉽지 않는 날입니다. 음식 조절이 가능하다면 다이어트도 가능할 것입니다.

72년생 : 마음은 하고자 하나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장벽이 가로막히기도 하지만 노력한다면 서서히 장벽은 허물어질 테니 일도 큰 성과는 아니지만 작은 성과는 낼수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 중요한일을 앞두고 있다면 마음을 경건하게 하고 준비를 철저해 해 둬야 할 것입니다. 개인적인 문젯거리가 발생하지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가정의 안정이 우선 시 되어야 합니다.

48년생 : 시간적인 여유와 재정적인 문제가 해결된다면힐링치유 프로그램을 받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더 늦기 전에 정신적으로 안고 있는 스트레스를풀면 좋겠습니다.

36년생 : 날씨는 춥지만 상쾌한 하루로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신선한 자극을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며 좋은 에너지를 받게 될 것입니다. 다시 활력을 되찾게 되니 당신에게도 더 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입니다.


소띠 85년생 : 불안한 상태에서 내린 결정은 왠지모르게 불안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시간은 끌어도 되니 안정을 찾은 후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그어떤 누구도 귀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허름한 옷을 입었더라도 상대방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언제 어떤 모습으로 당신 앞에 나타날 지 모릅니다. 후회하지 않으려면오늘 스치는 인연이 있으면 공손하게 맞이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마음이 심란하고 하고자 하는 일에 집중이안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문제가 복합적으로 당신을 괴롭히고 있으니 결정이 쉽지 않는 날이 될 것입니다. 기분전환을 위해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49년생 : 아무리 강골이라고 하나 나이는 이길 수없습니다. 나이를 거스를 수 없으니 당신에게 맞는 운동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현실이 답답하기만 하는 날입니다. 자신의 걱정보다 자녀 걱정이 태산입니다. 자녀에게 도움을 주고 싶으나가진 게 없어 마음이 애타는 날입니다. 도움 주지 않아도 자녀가 알아서 해결할 테니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눈 앞의 이익에 마음이 흔들려 거짓말을 한다면 훗날 반드시 거짓말에 대한 대가를 혹독하게 치러야 할 것이니 처음부터 거짓말을 않는게 좋습니다.

74년생 : 행운이 따라주는 날이니 당신의 능력을 기분좋게 선보여도 좋을 듯 합니다. 능력 이상의 성과가 나올 수 있을 듯 하니 기쁜 날이 될 것입니다.

62년생 : 당신이 알고 있는 해걸방법만 가지고는 원하는것을 얻을 수 없으니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부끄러워 하지 말고 배워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면 훗날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0년생 : 오늘은 소화기 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있습니다. 밀가루 음식보다는 채소 위주의 식단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약을먹어도 나아지지 않는다면 병원을 가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상대방에게마음의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본의는 아니었겠지만 빨리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밍이 늦는다면 돌이킬 수 없을 지도 모르니 빨리 행동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데이트 하기에 좋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있다면 오늘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가는 곳마다당신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사랑고백도 나쁘지 않습니다.

75년생 : 아내의 잔소리가 걱정된다면 오늘은 자녀와함께 시간을 보내야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선약이 되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고 자녀와 한 약속을지키도록 하세요.

63년생 : 예정에 없던 지출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경제적 상황이 좋지 않아 설상가상으로 힘든 하루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돈이 없어 빌리기 보다 가지고 있는 금액에서 해결 될 수 있도록 협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 뿌린 만큼 성과는 내지 못하지만 당신에게는손해가 가지 않을 것입니다. 손해가 가지 않는다 하여 그냥 넘어가지 말고 프로젝트에 대해 피드백을 받아보면 좋겠습니다.

39년생 : 가까이 있는 사람을 챙기지 않고 자신만을위한다면 경쟁에서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소중한 것을 되찾았을 때 당신은 힘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노력을 했음에도 기대하는 것을 얻지못할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노력은 계속 되어야 합니다. 한번의노력으로 큰 성과를 기대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76년생 : 보고는 타이밍입니다. 보고의 시간을 놓쳤다면 기회 하나를 놓친 격입니다. 다음에는 기회를놓치지 않도록 보고의 타이밍을 잘 맞춰 보기 바랍니다.

64년생 : 칭찬을 아끼지 마세요. 하루에 칭찬 3번을 들으면 풀리지 않던 일들도 술술 잘 풀리게 될수 있으니 이 보다 좋은 처방은 없습니다.

52년생 : 건강에 유념해야 하는 날입니다. 건강을 해치는 것은 피곤함 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며 과로하지 않도록 하세요. 건강은 긴 시간을 두고 천천히 회복되니 오늘부터라도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지금 이 순간을 즐기며 마음껏 좋아하도록하세요. 가족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으며 당신 또한 가족을 사랑하고 있으니 행복이 절로 넘치는 날입니다.


뱀띠 89년생 : 직무능력이 떨어진다 하여 낙심할 필요는없습니다. 직무는 교육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직무역량을 높이겠다는 당신의 의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77년생 : ‘내가 하고 있는 게 이게 맞나’하고 방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는 것이 중요한 날이며 마음이흔들리지 않도록 안정을 찾는 게 급선무입니다.

65년생 : 직장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임원으로 승진하거나 창업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승진하더라도 겸손은잊지 않았으면 하고 교만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53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이 간절한 날이 될 것입니다. 평소에 아랫사람들의 고충을 들어주도록 해 보세요.

41년생 : 되도록이면 장거리 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추운 날씨에 저체온증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체온인떨어지면 면역력이 떨어지니 당신에게 좋은 일은 아닙니다.


말띠 90년생 : 환한 미소는 당신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행복하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습니다. 웃음을 잃지 않고 있으면 집 나갔던 ‘행운’이란 놈이 다시 돌아 올 것입니다.

78년생 : 모임을 갖더라도 늦게 까지 있지 않는 게좋습니다. 자리가 길어지면 할말 못 할말 다 내놓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6년생 : 이웃과 잘 지내야 하나 오늘은 약간의 소동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웃은 사촌이라 하니 친척을 대하듯 상대방을 배려하고 더불어 살아 갈 수 있도록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지병이 있다면 바깥활동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그리고 집안에서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니 적극 권장합니다.

42년생 : 척추질환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아직도 청춘이라 생각한다면 빨리 현실로 돌아와야 할 것입니다. 척추밸런스가 맞지 않아 몸의 균형이 틀어져 있으니 교정을 통해 바로 잡아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배움에 열중하기에적당한 날입니다. 자신의 전문분야뿐 아니라 관심분야에도 학습을 통해 배워 놓는다면 도움 될 것입니다.

79년생 : 밥상머리 앞에서는 맛있게 잘 먹으면 됩니다. 투덜투덜 거리지 말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마음이 불안해지면 하지 않던 실수를 하게될 수 있습니다. 큰 실수는 하지 않도록 항상 긴장해야 합니다.

55년생 : 희망을 버리지 않아야 내일을 기약할 수있습니다. 시련과 고난 속에서 희망을 찾아내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 계획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일정을 확인해야할 것입니다.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당신의 신뢰뿐 아니라 명성에 흠이 갈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야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당신 손을 떠났다면 기다려야 합니다. 재촉한다고 결과를 알 수는 없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내일 할 일을 다시 한 번 되짚어 보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80년생 : 마음속에 봄이 오니 곧 싹이 트고 잎과줄기가 쑥쑥 자랄 것입니다. 지금부터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생각해서 계획을 짜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사춘기인 자녀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난감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한 번도 겪지 못한 질풍노도의 행동에 당황하겠지만 조금씩 익숙해 질 것입니다.

56년생 : 느림의 미학이 필요한 날입니다. 서둘러서 될 것이 있고 안될 게 있습니다. 이를 잘 구분하여 서둘지않아도 되는 것은 느리게 꼼꼼하게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평생 함께 할 친구가 될 수 있으니 친구의의견을 존중해 주도록 하세요. 그리고 인생의 고민이 있다면 친구에게 털어놓아도 좋습니다. 정답은 없지만 함께 공유하고 공감해 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우회전은 없습니다. 오늘은 직진입니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주변 사람들도 함께응원해 줄 것입니다.

81년생 :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 있어 하는 일에도 난항이예상되므로 한 시라도 한눈 팔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누군가의 얘기를 듣고 있는데 자신의 얘기처럼공감되는 부분이 많다면 잊지 말고 자신에게도 언제 가는 닥칠 일이라 생각하고 미리 준비해 둬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설득이 안되면 진심을 전달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설득하려고 시간낭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진심은 언제나통할 것입니다.

45년생 : 있어서는 안 되는 작은 구멍을 발견했으면빨리 메워야 합니다. 메우지 않고 그냥 지나친다면 호미로 막을 것을 거래로 막게 되니 손해가 클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호감 가는 이성이 있다면 인연을 계속이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질 수 있으니 멀리 있더라도 자주 연락해서 관심을보여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창업을 예정하고 있다면 창업 전에 창업교육을반드시 받는 게 좋습니다. 직장생활과 창업은 비슷한 것 같지만 너무 나도 많은 부분에 있어서 다름이존재합니다. 교육을 통해 다름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배우자와의 관계가 원만해 보이나 대화가부족해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부부간에 대화가 절실하니 오늘 저녁은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와인한 잔 하면서 저녁을 함께 해 보세요.

58년생 : 하고 싶은 운동이 있더라도 당신의 나이와체력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격투기 같은 운동은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부상의 위험이 예상되니 다른운동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6년생 : 나이가 조금만 젊었다면 의욕을 가지고 새로운사업에 도전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물론 지금도 늦었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그만큼 힘들 것이니 심사숙고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친구가 이성문제로 고민 상담을 요청할수 있습니다. 심적인 안정을 찾도록 공감해주는 것만으로도 위안이 될 것입니다.

83년생 : 실패에 대해 두려움이 있다면 선뜻 진행하기쉽지 않을 것입니다. 트라우마가 있다면 이겨내려고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반복된 연습이 이겨내게 도와 줄 것입니다.

71년생 :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이를 해결하면 당신이겪고 있는 여러 문제들 중 상당 부분이 해결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59년생 : 오늘은 부동산 매매와 관련하여 운이 좋은날입니다. 이리 저리 발품을 팔며 돌아다녀야 원하는 부동산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47년생 : 사업을 새롭게 시작한다면 용두사미가 되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첫 시작에서부터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특히 긴 장기 레이스가 될 테니 자신의 페이스를 잘 유지 하는 것도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