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LG전자 독일, BTS 휴대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추가 출시

공유
3

[글로벌-Biz 24] LG전자 독일, BTS 휴대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추가 출시

LG전자 독일이 출시하는 BTS 휴대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 독일이 출시하는 BTS 휴대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은서 기자] LG전자 독일 법인은 이번 크리스마스에 BTS 휴대폰을 추가 출시한다. 지난 10월에 처음 소개된 BTS 휴대폰 스페셜 에디션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면서 완판된 후 소비자들의 잇따른 성화에 추가 출시로 의견을 모았다.

LG전자는 독일 전자제품 유통체인인 미디어마켓(MediaMarket) 등을 통해 10일(현지 시간)부터 BTS 휴대폰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하고 있다.
LG전자 독일에 따르면 LG Q7 BTS 에디션 스마트 폰은 700대 한정판이다. 최신 BTS 버전의 LG Q7은 포장 상자 뒷면에 BTS 로고가 새겨져 있다.

독일 소비자들은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독점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다.

LG Q7 BTS 에디션 패키지에는 BTS밴드의 미공개 사진이 포함된 비하인드 더 신(Behind The Scenes) 갤러리 기능이 주목할만 하다. 밴드 멤버의 다양한 얼굴 표정을 나타내며 개개인의 목소리를 재생하는 고유한 알람 기능도 제공한다.

BTS 스페셜 에디션 스마트폰 사용자는 전화기 표면, 홈 화면, 배경 화면, 항상 켜져있는 디스플레이를 깨끗하고 현대적인 색상으로 꾸밀 수 있다.


오은서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