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건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가 분양…"물량 빠르게 소진 중"

공유
0

한화건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가 분양…"물량 빠르게 소진 중"

한화건설이 선보이는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가 조감도. 사진=한화건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화건설이 선보이는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가 조감도. 사진=한화건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한화건설이 '광교컨벤션 꿈에그린'이 지난해 오피스텔에 이어 상업시설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12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복합개발단지 광교컨벤션 꿈에그린의 상업시설 분양이 한창이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근린생활시설)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동 광교택지개발지구(6-3블록)에 위치했다. 전체면적 약 7720㎡ 규모로 회사보유분을 제외한 48~102㎡ 규모 30개 실을 분양한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은 광교 복합개발단지사업의 일원으로 수원컨벤션센터, 갤러리아 백화점, 아쿠아리움, 호텔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오피스텔 입주세대 고정수요를 확보는 물론 외부수요까지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다. 또한 광교 호수공원이 가까운 곳에 자리 잡아 상가에서 호수공원 조망(일부 객실)이 가능하다.

교통환경으로는 신분당선 광교 중앙역과 버스환승센터가 상업시설 부지 반경 600m 거리에 있다. 이 밖에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가까워 자가용을 타고 찾아오는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한화건설 분양 관계자는 "지난해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오피스텔 746실이 조기 완판되면서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며 "상업시설 역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많아 분양물량이 빠르게 소진 중이다"라고 전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