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4일 금요일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4일 금요일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손흥민 축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운세(음력 11월 8일 경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일찌감치 포기하고 새로운 것을 모색함이 때로는 현명하다. 집착하면 시간만 낭비한다.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예상되나 경솔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투자는 고려해 볼 것.

타인과의 화합이 승리의 관건이 된다.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할 것. 적극성이 결여되면 시간만 낭비하고 실효를 거두지 못하며 동시에 건강도 해치니 조심하라.


이성간에 갈등이 따르는 상태가 된다. 오후에는 점진적인 화해를 도모해 볼 것. 의욕이 높아질 시기이니 행동을 앞세우면 실속이 없다. 순리를 따르는 것이 지혜.


침묵은 돈이요, 웅변은 금이다. 자신의 의견은 당당히 공표하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침체됐던 교제에도 기쁨이 찾아온다.


자기 관리에 충실치 못하면 주위의 큰 오해를 불러들인다. 처신에 신중을 기할 것. 이성에 눈을 돌리면 재물만 낭비하고 심리적인 상태도 결국 불안해진다.


귀인의 도움으로 크게 자신을 부각시킬 수 있다. 책임감 있는 당당한 행동이 필요하다. 어설프게 변명을 하면 좋은 벗을 잃게 되니 언행에 주의. 안정을 추구하라.


강력한 추진력이 필요하나 오후에는 안정이 요구된다. 사업에는 난관이 예상되니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그동안의 문제점을 종결짓도록 하라. 능력의 한계를 극복할 것.


화합하는 과정에서 금전운, 명예운이 따르며 자신의 능력을 한층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행복이 미소 짓고 있으니 대인관계를 중시하여 오늘의 행운을 움켜 잡을 것.


정신적인 갈등 때문에 의욕도 상실된다. 매사 순리를 택하고 가급적 양보하라. 변화를 추구하면 마음만 산란해진다. 현재의 상태를 지속함이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준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