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겨울 시즌 특별 메뉴 출시

공유
0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겨울 시즌 특별 메뉴 출시

롯데주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주류=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이 랍스터를 주 재료로 겨울 시즌 특별 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겨울 시즌 동안 선보이는 겨울 시즌 특별 메뉴는 갈릭 버터와 치즈를 올려 구운 랍스터를 메인으로 하며 구운 랍스터에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자랑하는 스테이크를 더한 ‘랍스터 위드 스트립로인’과 상큼한 망고타르타르 소스로 상큼함을 더한 새우가 곁들여진 ‘랍스터 위드 쉬림프’로 구성됐으며 내년 2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연말모임, 크리스마스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동안 ‘클라우드’ 공식 캐릭터 ‘리치’와 함께 돌림판을 돌려 당첨된 고객에게 음식값을 제공하는 ‘기쁘다, Rich 또 오셨네’ 이벤트가 펼쳐진다.

그리고 매장에 비치한 소원 트리에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매장 이용권(10만원 * 3인) 등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소원 트리 만들기’ 이벤트(25일 추첨 예정)도 병행해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가 맛과 재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김지수 점장은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크리스마스, 송년 모임 등을 위해 작년에 이어 겨울 시즌 특별 메뉴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와 잘 어울리는 메뉴 개발을 통해 맛있는 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이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