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DC, '2018년 제주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송년의 밤' 개최… 입주기업 임직원 200여 명 참석

공유
0

JDC, '2018년 제주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송년의 밤' 개최… 입주기업 임직원 200여 명 참석

우수성과 달성 입주기업 포상·동반성장 사업추진성과 공유 진행

지난 12일 열린 '2018 제주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송년의 밤' 행사에 참여한 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하 JDC)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2일 열린 '2018 제주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송년의 밤' 행사에 참여한 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하 JDC)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가 올 한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입주기업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JDC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과 '2018 제주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올 한해 우수성과를 달성한 입주기업 포상과 동반성장 사업추진성과 공유, 축하 공연, 환영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매출 우수기업으로 '대은', 고용창출 우수기업 '한국에너지종합기술'이 각각 선정됐다. 또한 '아인스에스엔씨'는 "BAS 기반의 디지털 트윈"이라는 주제로 동반성장 사례를 발표했다.

JDC 관계자는 "입주기업들이 전반적인 불경기 속에서도 매출액 향상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제주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면서, "JDC는 내년에도 입주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통해 국가산업단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