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끝까지 사랑' 94회 난임 정소영, 심지호에 결별 선언…몇부작?

공유
2

[핫 예고]'끝까지 사랑' 94회 난임 정소영, 심지호에 결별 선언…몇부작?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94회에서는 난임 진단을 받은 윤정빈(정소영)이 강현기(심지호)에게 결별을 선언하는 가운데 세나(홍수아)는 윤정한(강은탁)에게 빼앗긴 야마모토 코지를 다시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선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94회에서는 난임 진단을 받은 윤정빈(정소영)이 강현기(심지호)에게 결별을 선언하는 가운데 세나(홍수아)는 윤정한(강은탁)에게 빼앗긴 야마모토 코지를 다시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선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정소영이 심현기에게 결별을 선언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94회에서는 난임 진단을 받은 윤정빈(정소영 분)이 강현기(심지호 분)에게 결별을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야마모토 코지가 사업 파트너를 윤정한(강은탁 분)으로 변경한 것에 격분한 세나(홍수아 분)는 어떻게든 코지의 마음을 돌려보려고 애를 쓴다.

세나는 코지를 눈앞에서 빼앗아간 윤정한에게 "내가 지금 얼마나 죽기살기로 애쓰는 지 니가 알기나 해?"라며 분통을 터트린다.

한편, 윤정빈은 자신의 병명을 알고 고민 끝에 20년 연인 현기를 밀어낸다.

정빈의 난임 진료 기록을 본 하영옥(남기애 분)은 충격을 받는다. 흥분한 영옥은 정빈에게 "이게 다 뭐야? 너 자궁에 문제 있어?"라고 전화로 확인한다.

임신이 어렵다는 의사의 말에 정빈은 현기에게 결별을 선언한다. 현기는 "다시는 보지 말자. 진심이야"라는 정빈의 결별선언에 착잡해한다.

한편 술에 취한 세나는 호텔로 코지를 찾아가 "윤정한은 와이비시티를 말아먹으려고 들어온 놈이야. 나 다시 잡아야 된다니까"라고 행패를 부리다 쓰러져 잠이 든다.
코지가 윤정한과 손을 잡은 것을 알게 된 강제혁(김일우 분)는 "그러게 왜 뺏겨. 처신을 어떻게 했기에"라고 세나를 비웃는다.

마침내 세나는 "야마모토 코지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줄게"라고 결심해 루디치 입점 결정권자 코지를 되찾기 위해 윤정한에게 전쟁을 선포한다.

한편 정회장(안승훈 분)의 감시를 받는 백철(최철호 분)이 재동식당을 찾아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세나가 목을 매는 코지의 정체는 과연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끝까지 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102부작으로 오는 31일 종영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