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끝까지 사랑' 95회 이영아, 정혜인과 담판 "나도 강은탁 절실해"… 강은탁, 덕배 김태겸 은신처 확보?!…

공유
0

[핫 예고]'끝까지 사랑' 95회 이영아, 정혜인과 담판 "나도 강은탁 절실해"… 강은탁, 덕배 김태겸 은신처 확보?!…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95회에서는 한가영(이영아)이 에밀리(정혜인)를 찾아가 윤정한(강은탁)이 절실하다고 밝히는 가운데 윤정한이 최덕배(김태겸)의 은신처를 알아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95회에서는 한가영(이영아)이 에밀리(정혜인)를 찾아가 윤정한(강은탁)이 절실하다고 밝히는 가운데 윤정한이 최덕배(김태겸)의 은신처를 알아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95회에서는 한가영(이영아 분)이 에밀리(정혜인 분)를 찾아가 윤정한(강은탁 분)이 절실하다고 밝히는 가운데 윤정한이 최덕배(김태겸 분)의 은신처를 알아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끝까지 사랑' 9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재동식당을 찾아간 백철(최철호 분)은 한가영에게 최덕배의 행방을 묻고, 그 사실을 안 정한은 백철을 응징한다.
이후 정한은 재동식당으로 들어와 가영과 아들 윤수(송민재 분)의 안전을 확인한다.

강현기(심지호 분)는 백철이 재동식당을 찾아갔다는 소식을 듣고 "검찰이랑 외삼촌 감시까지 뚫고 거긴 왜 갔어?"라며 의혹을 품는다.

한편, 야마모토 코지는 세나(홍수아 분)에게 루디치 코리아 총판을 미끼로 덫을 놓는다. 전날 밤 호텔서 울면서 매달렸던 세나에게 코지는 "우는 아이 떡 하나 더 줘 볼까?"라며 미끼를 던진다.

코지는 윤정한과 마찬가지로 와이비시티에 빼앗긴 땅을 되찾기 위해 세나에게 접근한 인물이다.

세나는 또 정회장(안승훈 분)에게 한가영과 강현기를 결혼시키라고 압박한다. 세나는 "제가 그 약혼 믿지 말라고 몇 번을 말씀 드렸어요? 한가영 계략에 넘어간 거라구요"라며 가영과 현기가 약혼 쇼를 벌였다고 주장한다.

고민 끝에 정회장은 가영을 불러 "내 재판과 상관없이 식을 올릴까 하는 데"라며 강현기와 결혼하라고 종용한다.
가영은 마침내 에밀리(정혜인 분)를 찾아가 정한에 대한 진심을 밝힌다. 가영은 "마음이 닫는다고 닫아 지는 게 아니더라구요. 나도 그 남자가 절실해요"라며 에밀리에게 윤정한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한편 덕배를 찾던 정한은 연락을 받고 그의 은신처로 달려간다.

윤정한이 에밀리 사고 주범이자 와이비시티 발판이 된 하영옥(남기애 분) 사기사건 주범인 최덕배를 잡는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끝까지 사랑'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