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9일 을유(乙酉)일 띠별오늘의운세, 도처에 아군은 없고 경쟁자만 있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9일 을유(乙酉)일 띠별오늘의운세, 도처에 아군은 없고 경쟁자만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19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다가갈 때와 물러날 때를 알아야 하는날입니다. 오늘은 한 발짝 물러나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변화되는 상황에 따라 당신의 판단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2년생 : 주변 사람들이나 가족들로 인해 지출이 늘어나는날입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은 마음으로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목마른자에게 물을 주고 배고픈 자에게 밥을 주면 되는데 그게 쉽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알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해 난처해 하는 날입니다. 정 안되면 그냥 물어보세요.

48년생 : 도처에 아군은 없고 경쟁자만 있는 형국입니다. 경쟁할 준비가 안되어 있다면 조용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으며 다음 경쟁을 위해 철저한 준비와 능력을 갖추도록하세요.

36년생 : 살아가면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불만을토로하거나 남 탓만을 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오늘은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이해해주고 넘어가 줘야 할때입니다. 괜히 나서다가 시비가 붙을 수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해서도 안되지만과대평가해서도 안됩니다. 능력의 한계를 잘 알고 있어야 할 것이며 자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날입니다.

73년생 : 걱정없는 인생은 없지만 매일이 걱정으로 가득하면 많은 고민을 해 봐야 할 것입니다. 걱정보다는 뭔가를 실행해보세요. 미리 안될 것이라 생각하지 말고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도전해보세요.

61년생 : 마음은 세상 모든 것을 다 가질 것 같은느낌이나 현실은 기대했던 곳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서두르면 손해만 커질 뿐이니 앞뒤정황을 잘 살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일을 함에도 조화와 균형이 필요합니다. 팀원들간의 잘 어울려 조화를 이뤄야 되면 맡은 업무를 골고루 균형 있게 분배가 되어져야 효율적이며 효과적인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37년생 : 큰 일을 구상하고 실행하고 있다면 작은근심들이 곳곳에 있어 펼쳐져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근심들을 일일이 챙기다 보면 지쳐서 큰 일을 할수 없을 것입니다. 작은 근심들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결혼할 상대의 부모님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상견례는 아니지만 연인의 부모님을 만나게될 수 있으니 오늘은 나갈 때 외모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자녀가 받는 스트레스를 챙겨야 할 것입니다. 자녀는 무엇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지 원인을 살펴보고 해결해 줄 수 있는 부분은 꼭 해결해 줘야 가족이 화목해질 것입니다.

62년생 : 빈 말이라도 상대방이 불편해 할 것 같은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비밀을 알게 되더라도 모른 척 넘어가 주는 배려가 필요한날입니다. 오늘의 언행이 훗날 큰 복으로 되돌아 올 것입니다.

50년생 : 급한 마음에 혼자 해결하려다 곤란한 상황을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자존심은 뒤로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면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38년생 : 큰 전략적인부분은 흔들림 없이 가고 전술적인 부분은 상황의 변화에 빨리 대처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 발짝나아가도 괜찮은 날입니다. 결혼 준비가 안되었다고 뒤로 미루지 말고 고백하도록 하세요. 둘이서 준비해 나가면 더 빨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75년생 : 중요한 일을 앞두고 함께 하려고 하는 사람을신뢰하지 못하면 빨리 그만두는 것이 좋습니다. 괜찮겠지 하면서 진행했다간 훗날 손해 보는 것으로 그치지않고 사람과의 관계도 멀어지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노력을 했음에도 좋은 성과가 나오지 않는다면다른 방법을 찾아보고 그럼에도 안 된다면 잠시 묻어 두었다가 훗날 다시 시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해결안이 나올 것입니다.

51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이 할 수 없거나 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것을 통제하고 간섭하려고 든다면 함께 하는 사람들이 힘들어 할 것입니다.

39년생 : 집안에 지내기 보다는 오늘은 바깥활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벼운 산책도 좋고 사람들을 만나 자연의 운치를 느끼며 커피 한 잔 하는 것도좋습니다. 머리를 식히는 어떤 행동도 좋으니 집안에서 나오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폭 넓은 인간관계를 만들어나가기에적당한 날입니다. 모임에 참석한다면 모임으로 끝내지 말고 받은 명함에 적힌 메일이나 연락처로 만남에대한 간단한 느낌을 적어 보내보도록 하세요. 여기서부터 관계는 시작될 것입니다.

76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은 가까운 사람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투자와 관련한 제안은 듣기만 할 뿐 실행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을위한 제안이었겠지만 결과는 좋지 못할 것입니다.

64년생 : 머리를 식히고 재충전을 해야 한다면 취미생활을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스트레스를 그대로 두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나쁘게 작용할것이며 당신의 건강에도 좋지 못합니다.

52년생 : 변화에 대해 거부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하세요. 거부한다고 될 일은 아닙니다. 내가 거부한다면 이일은 함께 할 수 없을 것입니다.

40년생 :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오늘 한번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큰 소득은 없을 수 있지만 시도해 본다는 것에서 보람을 찾아 보세요.


뱀띠 89년생 : 부모님이 조언이 오늘은 간섭으로 들리는날입니다. 예민하게 굴어 부모님 마음을 아프게 할 수도 있는 날이니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앞만 보고 달리다 보니 벼랑 끝에 다다르게되는 날입니다. 어디를 향해 달려가야 할지를 모르면 예상치 못한 곳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전체를 조감하고 나아갈 방향과 예상되는 변수를 잘 파악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만나기를 꺼려했던 사람과 화해의 길이 열리는날입니다. 상대방의 처해있는 상황을 알게 되고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먼저 손을 내 밀어 화해를 시도해 보세요.

53년생 : 높은 자리에 있을수록 낮은 자세를 취해야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사람들이 따르긴 하나 존경보다는 다른 의미가 더 강할 것입니다. 진심으로 자신을 따르기를 바란다면 자세를 낮추고 고개를 숙여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고정관념에 얽매이다 보면 새로운 것이 보이지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찾아내고 발굴해 내기 위해서는 당신의 고정관념부터 깨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함께 해야 한다면 한 마음 한 뜻이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실패할 확률이 높아질 수 있으니 서로가 충분히 교감하고 공감한 후에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빠른 결정을 요구하는 일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정이 쉽지 않아 망설이게 되는 날입니다. 시간이 더 지나면선택의 의미가 사라질 수 있으니 마음 속 간절함이 가리키는 방향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66년생 : 부부의 정이 깊어지고 가정에 화목이 찾아오는날입니다. 자녀와의 대화에서는 듣기 보다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자녀와의 약속을 꼭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54년생 : 지름길은 평탄치 않는 굴곡과 위험이 도사리고있습니다. 그것을 알면서도 아무런 준비도 없이 떠난다면 고생만 할 뿐입니다. 지름길로 가야 한다면 위험에 충분히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건강상의 작은 변화라도 가벼이 여겨서는안됩니다. 병세가 커질 위험이 있으니 빠른 판단으로 의사와 상의해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각고의 노력이 좋은 성과로 나타나지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일이 스트레스로 남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내주면 좋을 듯 합니다.

79년생 : 주사위를 던질 기회가 있다면 던지는 것이좋습니다. 최소한 한 발은 전진할 수 있습니다. 그 자리에계속 머물려고 하는 안일한 태도로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어내지 못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주식이나 재테크와 관련해서는 운이 나쁘지않습니다. 하지만 욕심이 크다면 운도 따라주지 않을 것이니 욕심을 버린다면 운도 따라줄 것입니다.

55년생 : 결정적인 순간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방심하다가는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이미계획되어 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당당하게 리드해 나간다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 체력저하로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체력보강을 위해 보양식을 드시고 적당한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중력이향상되면 능률도 자연히 올라갈 테니 체력보강에 힘쓰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이미 준비는 끝난 상태입니다. 처음 해보는 일에 두려워해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면 다음 기회는 언제 찾아올지 모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두려움을 이겨내 보기 바랍니다. 충분히할 수 있는 일입니다.

80년생 : 태양은 언제나 빛나고 있습니다. 구름에 가려 보이지 않을 뿐 입니다. 구름이 걷히면 밝은 태양을볼 수 있으니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고 희망을 포기하면 안됩니다.

68년생 : 전략질주 한 후에 숨이 찬 상태에서 밥을급하게 먹으려고 한다면 급체할 확률이 높습니다. 보상에 대한 대가도 마찬가지 입니다. 노력의 대가는 바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일정 시간이 필요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창업을 준비중이라면 가장 먼저 충분히 자본이있는지부터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템이 아무리 좋아도 충분한 매출이 발생하기 전까지 버텨 낼 수있는 자금이 있어야 합니다.

44년생 : 불안한 마음이 커지면 일이 손에 잡히지않을 수 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에 대한 확신을 갖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지금까지 배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일거리가 들어오고 열심히 열한 대가로 재물도 들어올 수 있으니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쥐구멍에도 볕 들 날이 있다’는 말처럼 그 동안의 고생을 보상이라도 받듯이 좋은 운이 상승하여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날입니다.

69년생 : 새롭게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때 입니다. 자신감 있게 하나씩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진행하면서 서로간에 비밀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일에 대해 비밀이 생기는 순간 의심하기 시작하며 관계가 깨질 것입니다.

57년생 : 부모와 자식간에 갈등이 있으나 사업에서는길한 날입니다. 둘 모두 잘 되기를 바라지만 부모와 자식간의 관계는 쉬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시간을갖고 해결책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포기할 건 포기하는 것이 더 이로울 수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맡은 일에 몰입해야 할 때입니다. 사업적으로재물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끝까지 잘 마무리 한다면 좋은 성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인생은 롤러코스터와도 같습니다.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이 있으며 순간 순간 마다 짜릿함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내리막과 오르막을 동시에 경험하게 될 수 있는 날이니 그 짜릿함이 배가 되겠지만 소중한 깨달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외부 미팅에서 결정해야 할 사항이 발생한다면다음으로 미루는 편이 좋습니다. 오늘 판단은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아 결정을 내리는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70년생 : 부부간에 자녀문제로 약간의 의견다툼이 있는날입니다. 두 사람이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자녀와 함께 의논해 봐야 할 것입니다. 또한 자녀에 의견을 존중해 주도록 하세요.

58년생 : 송년회로 술자리가 있다면 음주운전은 해서는안됩니다. 처음부터 후회할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예차를 가지고 나가지 않는 편이 좋을 지도 모릅니다.

46년생 : 이성적인 판단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달콤한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냉철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결정이 향후 많은 변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도전정신으로 모험을 해 보는 것도좋으나 자신의 능력 범위를 생각해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가화만사성’이라 집안이 화목하고 건강해야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먼저가족과의 대화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당신의 의견보다는 배우자와 자녀의 생각을 읽어내는 연습을 해야합니다.

71년생 : 혼자보다는 함께 하는 일에 있어서 유리한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새로운 것을 접하게 되어 많이 배우고 익히게 될 것입니다. 결과 또한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이니 함께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예전에 비해 경제적인 문제는 해소될 수있으나 오래 가지는 못할 것입니다. 곧 더 큰 지출이 예정되어 있으니 자금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충동구매는 지출만 늘릴 뿐입니다. 지출관리에 신경 쓰지 않으면 조만간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