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1일 정해(丁亥)일 띠별오늘의운세, 가정이 화목하고 즐거우면 회사의 일도 술술 잘 풀리게 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1일 정해(丁亥)일 띠별오늘의운세, 가정이 화목하고 즐거우면 회사의 일도 술술 잘 풀리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1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첫 단추가 중요한 시점입니다. 악연으로 시작 된 인연은 악연으로 끝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며 첫 만남에서 악연보다는 좋은 인연을 만나는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계약체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흥망성쇠가 달려있습니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며계약서 내용을 꼼꼼히 살피어 이상은 없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일로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은없는지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가정이화목하고 행복하면 회사의 일도 즐거워 질 것입니다. 가화만사성이라 했으니 집안이 웃음을 띠고 행복할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돈은 자연히 따라 올 것입니다.

48년생 :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예측하기 힘든 상황이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몸도 건강해야겠지만 마음이 안정되어야 하는날입니다. 마음에 여유가 없다면 하고 싶은 일도, 하고 있는일도 제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내일 스케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오늘을 컨트롤 해야 하는 날입니다. 내일은 돈과 관련하여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니 저녁 술자리는 삼가는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자녀에대한 문제가 수면위로 올라왔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헤매고 있습니다. 혼자서 해결해 보려고 하나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자녀를 사랑한다면 전문가에게 문의해 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61년생 : 오늘은 집 안팎으로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집안의 문제가 해결되면 업무도 마음 편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니 배우자와 사소한 다툼이 있다면 빨리 해결하도록하세요.

49년생 : 서로간에 잃었던 신뢰부터 회복하도록 하세요. 한 번의 일로 회복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인간관계의 측면에서 잘해결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호흡기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미세먼지를 조심하고 감기몸살에 걸리지 않도록 체력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당신이 인정받고 싶다면 상대방부터 존중할 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서로가 의견차이를 보이더라고서로 양보하면서 갈등으로 커지지 않도록 하면 좋을 듯 합니다.

74년생 : 갈 길이 멀고 험산 산을 올라야 하지만함께 동행해 주는 사람이 있으니 서로 의지하며 가야 할 것입니다. 힘들면 주변 경치도 감상하면서 잠시쉬었다 가는 것도 좋습니다.

62년생 : 일의 능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심신이건강하고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마음이 콩 밭에 가있어 업무에 집중이안되고 있으니 운도 떨어지고 있으니 정신을 차려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뭔가를 하려는 추진력이 있으므로 기회는충분하다 생각됩니다. 하지만 눈 앞의 기회마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음식을잘 못 먹어 탈이 날 수 있는 날입니다. 특히 찬 음식은 삼가는 곳이 좋으며 따뜻한 물이 자주 마셔주는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사랑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마주보던 사이에서 같은 곳을 바라보는 사이로 발전하게 될 것이며 바라만 보면 설렘이 넘치는 날이 행복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75년생 : 발등에 불은 떨어졌고 내 코가 석자이니마음의 여유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생각해 줄 겨를이 없으니 자신부터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주변 사람들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명예가 드높아 질 것입니다. 명예가 올라간 만큼 당신의 처세가 중요한 시점이니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하는 날입니다.

51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되며 그 출발은 순조로울것입니다. 다만 당신의 고집이 일을 가로막을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일의 성과는 인간관계를 통해 지속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39년생 : 신세를 진 사람들이 있다면 여유가 있을때 충분히 베풀어야 할 것입니다. 베풀 시간이나 경제적 여유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겠지만 꼭 그러지않아도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당신에게 재능과 역량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도 자신만의 재능과 역량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기 바라며 자기계발에 힘쓰도록 하세요.

76년생 : 자기계발 뿐 아니라 자기성장에도 신경 써야할 때입니다. 기존의 영역보다는 새로운 영역을 을 뚫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4년생 : 선택을 잘못하여 후회할 일이 발생할 수있습니다. 충동적이거나 감정기복이 심한 날입니다. 다른 대안이없었다고 말하나 당신이 하고 싶은 결정을 내릴 것뿐입니다. 앞으로도 직장동료들과 상의해 보도록 하세요.

52년생: 의욕은 있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아 일의 능률이눈에 띄게 향상되지 않는 날입니다. 그렇다고 무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리하다가는 몸살 날 수 있습니다.

40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는 날입니다. 근심걱정이 오더라도 쉽게 풀릴 것이니 미리 앞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뱀띠 89년생 : 익숙하지 않는 일을 잘하려면 시간이필요합니다. 지속적인 훈련과 연습을 통해 익숙해 질 수 있으므로 무리하며 밀어붙이지 않도록 하세요.

77년생 : 당신의 업무가 마무리되고 여유가 있다면동료의 일을 도와주도록 하세요. 팀원들과 함께 이뤄내야 하는 성과이니 서로 돕도록 하세요.

65년생 : 비옥한 밭에 씨앗을 뿌렸다고 하여 좋은결실이 열리는 것은 아닙니다. 결실을 맺게 하기 위해 많은 풍파를 관리해야 하고 영양분도 충분히 섭취해야하는 것입니다. 기다리지만 말고 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밥을 굶으면서까지 다이어트를 할 필요는없습니다.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해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나 잘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41년생 : 무인도에 버려진 듯한 느낌이나 주변을 잘살펴보면 자신의 뜻에 동조해주고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누는 사람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결론적으로 보면 잘 못된 선택으로아까운 돈만 날라가는 격이 될 것입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고 싼 값에 나온 상품이 있어 충동구매로 구매했다가낭패를 볼 수 있는 날이니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문제는 피하라고 있는 것이 아니라 해결하라고있는 것입니다. 문제를 발견했다면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를 고민해 보고 실행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당신을 더욱 성장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66년생 : 포기하기 보다는 지금 보다 더 적극적으로움직여야 하는 때입니다. 혼자가 힘들면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54년생 : 편두통을 조심하고 스트레칭을 통해 몸의밸런스를 유지시켜 줘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충분한 휴식은 필수입니다.

42년생 : 주변 사람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것이 생각처럼쉽지는 않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아무런 도구 없이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임기응변에 능해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91년생 : 윗사람의 기대에 비해 아직 부족할수 있습니다. 스스로 배움을 통해 자기계발을 하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부족한 부분을 매울 수 있습니다. 다만 의욕은 있으니 실천하지 않으면 기회마저 잃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 당신의 능력을 자랑하기 보다는 주어진 업무를충실히 하는 것이 먼저 입니다. 그 다음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도전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67년생 : 재물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재물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욕심을 부려 무리하다보면 손실을 자처하는 것이니 욕심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일을 할 때는 부주의 하지 않도록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잠시 한눈 파는 동안 부주의해 많은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자와 다투거나 마음이 상해 있으니 달래 줘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갑작스럽게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게될 것입니다. 알면서도 무리한 행보를 이어나간다면 몸에 부담을 주어 건강을 해치게 될 것입니다. 건강 상태를 점검해 봐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자만에 의한 경솔함으로 낭패를볼 수 있는 날이니 선배나 윗사람의 경험에서 나오는 얘기를 귀담아 들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윗사람과의 갈등이나 마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이 주장을 넘어 고집으로 비춰지지 않도록 수위조절이 필요하며 윗사람의 말에 경청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68년생: 가시밭길을 걷고 있음을 알고 있으면서 가시에찔릴 수 있음을 알고 있으면서 어쩔 수 가야 할 길이라면 미리 대비하도록 하세요.

56년생: 해결책을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해결책을 찾았다면 반드시 실천해 보도록 하세요.

44년생 : 욕심을 버리면 몸과 마음이 평온해지고 스트레스를덜 받아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건강관리에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세요.


닭띠93년생 : 주머니가 넉넉하지는 않지만 원하는 만큼의돈이 들어와 급한 불은 끄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돈이 아니라 관계의 문제이니 상대방과의 관계를계속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멀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81년생 : 집안 일을 회사까지 가지고 와 주변 사람들을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은 이해하지만 회사는 공적인 공간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직장동료간에 분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열이 심화되기 전에 대화로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이 문제가장기화된다면 서로에게 남는 것은 이익을 없고 피해만 입을 것입니다.

57년생: 업무에 막힘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돌파구를 찾기 위해서는 혼자 보다는 여럿이 함께 머리를 맞대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하도록 하세요.

45년생: 지나친 개입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너무솔직해도 다툼이나 갈등을 유발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당신의 장점만 주저리 얘기 하지 말고상대방에게 어떻게 신뢰를 줄 것인지부터 고민하도록 하세요. 장점만을 강조한다면 당신보다 뛰어난 경쟁자는무수히 많음을 알아야 합니다.

82년생 : 본의 아니게 상황 상 오해의 소지가 있지만상대방이 오해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괜한 구설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으니긴장을 놓지 마세요.

70년생 :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실력입니다. 실력이 따라가지 못한다면 스스로가 능력을 길러야 할 것입니다. 어떤방법으로든 실력을 높이는데 주력하도록 하세요.

58년생 : 다른 무엇보다 건강에 관심 가져야 할 때입니다. 오늘은 특히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잘 못하여 넘어지면크게 다칠 수 있습니다.

46년생 : 바깥출입을 삼기는 것이 좋으나 굳이 해야한다면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목표의식을 가지고 일에 임하는 것이좋습니다. 목표가 흔들리면 쉽게 포기 할 수 있으니 분명한 목표를 두어 매진하도록 하세요.

83년생 :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운전 중에 교통체증이 심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모르게 감정이격해 질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결과가 중요하겠지만 오늘은 과정을 통해 깨달음을얻게 되는 날이니 과정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동료들 개개인의 역량뿐 아니라 협업능력에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그 동안 일상에 찌들어 살았다면 오늘은문화생활이나 취미생활을 통해 해 보고 싶었던 생활을 누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47년생 : 누구의 방해 없는 평온한 휴식을 취하도록하세요. 집안에서의 휴식은 쉬는 듯 보이나 쉬는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혼자서 생각하고 계획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